한국일보

“여름아 기다려라~”여름 색조가 몰려온다

2018-05-30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여름 겨냥 메이컵 제품들 봇물

“여름아 기다려라~”여름 색조가 몰려온다
여름 시즌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성수기 시즌임에도 여름 시즌 비수기를 공략하기 위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5월 3주차 메이컵 신제품들은 강렬한 태양 속에서 결코 무너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커버 관련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며 여심 잡기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5월 3주차에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뜨거운 태양과 흐르는 땀으로부터 자유로운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지키는 커버 관련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었다.


먼저 한율은 특유의 발림성으로 뭉치지 않고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두 세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컨실러 포 페이스’를 선보였다.

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으로 파운데이션 후 팩트까지 바른 듯한 효과를 주고 신개념의 무스 제형 컨실러-파운데이션으로 트렌디하고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라네즈가 내놓은 ‘라이트 핏’ 라인은 초경량 에어리 파우더로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라인으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들뜸 없이 가볍게 핏팅되는 밀착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대표 상품인 ‘라네즈 라이트 핏 팩트’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팩트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오일바인더와 파우더바인더의 황금 비율 조합으로 가볍지만 들뜸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라네즈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로 모공 커버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요철, 잔 굴곡을 섬세하고 균일하게 커버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내놓았다.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실크처럼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하기에도 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물까지 튕겨내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하루 종일 고정시켜주는 ‘잔머리 픽싱 카라’ 등으로 구성됐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