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어머니와 아내에게 건강신발 선물하세요

2018-05-09 (수)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신발종합백화점 슈빌리지

▶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 ‘마더스데이 세일전’

어머니와 아내에게 건강신발 선물하세요

슈빌리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마더스데이 프로모션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신발종합백화점 슈빌리지(대표 피터 송)의 ‘마더스데이 세일전’이 인기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로 유명한 스위스 ‘조야’(Joya) 건강화를 비롯해 운동에 적합한 각종 스니커와 아웃도어 등산화, 숙녀화, 샌달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신발들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 여기에 ‘특정품목 제외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과 ‘특정 스타일과 품목 50% 할인’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어 최고의 샤핑 기회가 되고 있다.

특히 ‘조야’ 건강화는 올해 마더스데이, 어머니 혹은 아내에게 최고 선물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슈빌리지에 따르면 ‘조야’ 건강화는 5개의 특수 바닥 밑창이 배의 평형수와 같이 몸의 균형을 잡아 줘 발바닥과 무릎을 편하게 해주고, 허리에 무리가 없도록 해주며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해도 큰 피로감이 없다. 어바웃닷컴(About.com) 소비자 선정 ‘가장 편한 신발’(The Best Comfort Shoe)로 인정을 받았고, 척추건강에 좋은 제품으로 독일척추협회(AGR)로부터 ‘AGR 인증’도 받았다.

‘AGR 인증’은 정형외과의사와 물리치료사 등 척추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의학전문가와 단체들이 주축이 된 독일척추건강협회(AGR)가 엄격한 심사를 거쳐 허리와 척추건강의 효과를 입증, 발급하는 인증서로 신발 브랜드가 이 인증마크를 받은 것은 업계 최초라는 것.

슈빌리지는 “‘조야’ 건강화를 미 동부지역에 독점 공급하고 있어 다른 어떤 매장보다 빨리 2018년 최신 스타일을 구입할 수 있다”며 “최신 ‘조야’ 건강화 제품들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마더스데이, 어머니와 아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슈빌리지는 ‘조야’ 건강화 구매 고객을 위해 몸의 자세를 진단할 수 있는 무료 발 압력 측정(디지털 발 검사)서비스와 무료 신발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젊은 어머니들을 위한 탐스와 스타일리시한 나이키, 편한 뉴발란스, 최고의 런닝화 아식스, 걷는데 가벼운 좋은 스케쳐 등 운동에 적합한 다양한 스니커 브랜드와 메럴과 아솔로, 킨, 로와, 살로몬 등 튼튼하고 편한 아웃도어 등산화도 주력 제품으로 내놓았다. 또한 에코와 아라 클락 등 모임에 갈 때나 식장에 갈 때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숙녀화와 여름을 준비하는 샌달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한편 슈빌리지는 신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백팩과 스포츠 웨어 제품들도 취급하고 있다.

슈빌리지의 이번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은 5월19일까지 실시된다.
무료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고 무료 멤버십을 통해 추가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소 45-22 162nd St. Flushing NY 11358
문의 718-762-1990 www.shoevillag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