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5월 선물시즌 겨냥 화장품 ‘풍성’

2018-05-09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 기획 세트 잇달아 출시

5월 선물시즌 겨냥 화장품 ‘풍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특별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화장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소중한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는 제품부터 봄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이 더해진 색조까지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5월 선물 시즌을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다. 먼저 설화수는 옛 선조들이 봄날의 분홍빛 복숭아나무 숲을 꿈같은 이상향인 ‘무릉도원’이라 칭하고 복숭아가 그려진 연적, 도자기, 민화 등을 선물로 전한 것에 착안해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쿠션, 메이컵 멀티키트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총 4종이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모던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한 폭의 그림 같은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재탄생됐다.

AHC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데일리라이크 에디션’을 올 봄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내놓았다.

데일리라이크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담아낸 제품들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제품 구입시 가격의 1%를 소외 계층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에디션 아이크림 패키지에는 봄을 닮은 따스한 파스텔 색상과 화사한 3가지 플라워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봄철 설레는 여심을 자극한다.

화사한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모공 1/200 크기의 초미세 입자에 온도 감응성 기술이 더해져 얼굴 전체에 더욱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어 5월 감사의 선물로도 적격이다.

고소영 팩트로 유명한 끌레드벨은 바이올렛 컬러로 패키지에 변화를 준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화사한 바이올렛 컬러를 활용해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또한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 에센스와 골드베이지 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