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생 산삼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2018-03-29 (목) 12:00:00
크게 작게

▶ 200~300달러 생 산삼 50%할인 특별 세일

▶ ■ 천종 산삼

생 산삼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미국 LA에서 유일하게 심마니가 직접 캐서 판매까지 하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 산삼이 2018년 마지막 생 산삼을 특별 세일 하고 있다.

매년 9월부터 시작해 10월 말까지 채심한 산삼은 이듬해 3월 말까지 판매 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 생 산삼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일반적으로 생 산삼은 날것으로 드시는 것 보다 말려서 우려 드시는 게 훨씬 약효를 잘 볼 수 있다고 한다.

심마니 장석훈 사장은”산삼은 아무리 막 채취한 신선한 산삼이라도 말려서 우려 드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생 산삼을 그냥 드실 때에는 우리 몸에 흡수 되는 양도 적을 뿐 아니라 산삼 자체에 있는 사포닌 성분과 함량도 적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삼을 말리는 과정에서 사포닌의 종류와 함량이 훨씬 많아 질뿐 아니라, 말린 삼을 차로 우려 드시면 소화흡수가 잘되기 때문에 산삼의 효과를 충분히 보실 수 있다” 고 한다.


또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 산삼 매장으로 직접 오시면 여러 가지 건강 식품들이 준비 되여 있어 원하시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산삼을 우려서 담아 놓은 산삼 파우치, 건삼을 갈아서 켑슐에 담아 놓은 천삼, 최고의 약재와 천종산삼이 어우러져 기력회복에 좋은 불로장생과 귀한 약재인 사향이 들어 있는 진짜 공진단도 세일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는 올림픽 겔러리아몰 2층에 매장을 새로이 오픈 하여 산삼을 구매 하고자 하는 분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 하실 수 있게 하였다.

특히 3월 31일까지 200달러와 300달러 생 산삼을 50% 할인가격으로 드리는 특별 세일도 실시하고 있으며 남아 있는 양이 많지 않아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줄 것을 당부한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LA

문의: (213)388-123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