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퀸즈 크로싱 ‘봄의 축제’ 펼친다

2018-03-24 (토)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31일·내달 6일 푸드코트서 요리·미술 등 다양한 이벤트

퀸즈 크로싱 ‘봄의 축제’ 펼친다

퀸즈 크로싱 몰이 31일 ‘부활절 달걀 그리기’대회를 시작으로 ‘봄의 축제(Spring Fest)’를 개최한다. 퀸즈 크로싱 푸드 코트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를 23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관계자들이 홍보하고 있다. <이지훈 기자>

플러싱 소재 샤핑 몰, 퀸즈 크로싱이 봄을 맞아 두달에 걸쳐 '봄의 축제(Spring Fest)'를 개최한다.

퀸즈 크로싱 푸드 코트에서 내달까지 부활절과 요리, 미술 등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31일 오후 3시, 부활절 달걀 그림 대회가 열린다. 이날 부활절 토끼와 사진찍기 이벤트 및 각종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티켓 가격은 그림 도구 포함, 10달러다.

내달 6일 오후 7시30분에는 푸드 코트 파티가 열린다. 전문 DJ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푸드코트 먹거리들과 맥주, 경품 행사 등이 제공된다. 티켓은 이메일( rsvp@queenscrossing.com)로 신청, 받을수 있다.


내달 13일 오후 6시30분에는 요리 이벤트가 열린다. 쿠킹 데모가 펼쳐진다. 푸드 네트워크의 쿠킹쇼 출연자인 셰프 ‘닐 앤 카슨(Neil&Carson)을 초대, 건강식 조리법과 동남아 레시피를 배울수 있는 시간이다. 티켓은 저녁 식사를 포함 20달러다.

27일 오후 6시30분에는 한인 작가, 제이슨 이와 함께 하는 미술행사가 열린다. 이 작가의 도움을 받아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로, 그림 도구와 무료 맥주를 포함해 티켓은 20달러다.

한편 퀸즈 크로싱 푸드 코트에는 동남아 음식점인 ‘옥라’, ‘파리 바게뜨’, 순두부 전문점 ‘원조 두부 하우스’, 타이완 티 전문점 ‘해피 레몬’ 등 9개 매장이 운영중이다.
티켓 문의:718-713-0202 주소:136-17 39th ave 1Fl Flushing NY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