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전제품 파격 할인가에 장만하세요

2018-03-20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한인업소 봄맞이 세일전 시작…선착순 한정판 판매·사은품 증정 등

가전제품 파격 할인가에 장만하세요

하이트론스, 베델전자를 방문한 한 고객이 봄맞이 세일전에 나온 주방 및 생활가전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하이트론스, 베델전자>

가전제품판매업소들의 봄맞이 세일전이 시작됐다. 선착순 한정판 판매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등 최대 50%에 달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유치에 나선 것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자랜드는 ‘봄맞이 파격 대세일전’을 마련했다. 식기세척기와 가스레인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주방 및 생활가전을 최대 33% 깜짝 할인 가격에, 김치냉장고를 최저가에 내놓았다.

특히 김치냉장고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사은품’으로 딤채는 모델에 따라 위니아 에어 워셔나 소형 김치통을, 대우 클라세는 모델에 따라 자연 가습기나 소형 냉동고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출시된 ‘2018 뉴 LG 김치냉장고(4칸을 따로따로, 미주최고 프렌치 도어 타입)’를 할인 가격에,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와 LG 공기청정기, LG 로봇 청소기 등 일명 ‘LG 우리집 관리 3대장’을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조은전자는 ‘봄 세일 이벤트’가 한창이다. 세탁기 41% 할인 등 주방 및 생활가전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한 LG 스타일러와 LG 공기청정기, LG 로봇 청소기를 파격 세일가에, LG 냉장고를 16%, LG 세탁기는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이와 함께 김치냉장고를 최저가격에 내놓았는데 브랜드 별 모델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고 ‘2018 뉴 LG 김치냉장고’를 할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하이트론스, 베델전자는 ‘봄맞이 빅 세일전’을 마련했다. 미동부 최대 규모의 안마의자 전문점으로 이나다와 파나소닉 최신형 제품들을 할인가에, 명품 매트리스 매그니플랙스를 역시 최저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 베델전자의 주방 및 생활가전 봄맞이 할인전 최대 할인폭은 50%다. 선착순 한정판 판매 프로모션으로 이불 빨래가 가능한 대용량 삼성 5.0큐빅 세탁기와 7.4 큐빅 건조기 5세트를 시가의 절반가격인 1,000달러에 내놓았다. 또한 LG 스타일러와 LG 공기청정기, LG 로봇 청소기를 파격가에, 김치 냉장고를 최저가에 판매한다. 특히 최근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딤채 전기밥솥도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코웨이는 이달 28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코웨이 정수기 렌탈시 모델에 따라 50달러와 100달러, AP-1013A 청정기 무료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전제품 일시불 구입시(P-시리즈, 10평형 청정기, 사우나기 제외) ‘Cell Volumizing Essence’ 1세트를, 기존 P-시리즈 고객이 냉정(CP) 이상으로 재 렌탈시 역시 ‘Cell Volumizing Essence’ 1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아쿠아비는 정수기를 스페셜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공기청정기는 반값 세일중이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