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사은품 증정 · 대박 할인 등 앞세워 고객유치 경쟁
킴스 보석은 오는 23일 뉴저지 한남체인에서 새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1월 퀸즈에서 열린 행사.
한인 업소들이 봄을 맞아 각종 사은 행사를 진행하면서 공짜 선물이 풍성하게 쏟아지고 있다.
한인 업소들은 경품 행사와 사은품 증정, 대박 할인 등을 내걸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와 청정기 등 코웨이 제품 렌탈 및 구입 고객에게 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코웨이 정수기 CHP모델 렌탈시 100달러 상품권을, 정수기 외에도 코웨이 제품 중 특정 모델 렌탈시 50달러 상품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청정기 렌탈시에는 AP-1013A 청정기를 덤으로 받을수 있다. 이외에도 코웨이 전제품 구입시 화장품 ‘셀 볼륨라이징 엣센스’ 세트를 받을수 있다. 행사는 28일까지다.
쿠쿠밥솥은 내달 30일까지 40주년 이벤트를 겸해 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구입 모델에 따라 166달러 상당의 양수 냄비와 편수 냄비 또는 155달러 상당의 전골냄비와 후라이팬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수 있는 기회다. 그 외에도 쿠쿠 밥솥은 소비자의 구입 규모에 따라 50달러 상당의 웍이나 20달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플러싱 유니온 상가는 15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X, 한국이나 중국을 다녀올수 있는 700달러 상당의 여행 바우처, 고급 화장품, 선글라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내달 2일 오후 아시안 아메리칸 연행 사무실에서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한인업소들을 비롯, 화장품, 미용실, 보석 매장 등 약 70개 업소들이 참여하고 있다. 행사는 31일까지다.
대박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킴스 보석은 새봄맞이 명품 다이아몬드 반지 세일을 23일~25일까지 뉴저지 한남체인 특별 매장(1475Bergen Blvd Fort Lee)에서 진행한다.
GIA 감정서 특별 소장품인 다이아몬드 등 보석과 로렉스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킴스 보석측의 설명이다. 킴스 보석측은 “지난 1월 퀸즈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적은 있지만 뉴저지에서는 올해 들어 처음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를 통해 1만500달러짜리 다이아몬드 반지는 3,500달러에, 1만7000달러짜리 반지는 5,70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며 “특별 세일전을 통해 예물과 선물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