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최신 레이저로 안전하고 정교하게 치료

2018-03-09 (금) 12:00:00
크게 작게

▶ 백내장 수술 전문, 최고의 서비스도

▶ ■남석환 안과

최신 레이저로 안전하고 정교하게 치료
백내장 수술 전문 병원으로 유명한 ‘남석환 안과’는 항상 환자들로 북적인다.

백내장은 단백질이 쌓여 수정체 위에 혼탁한 층이 형성되어 발생하는 안과 질환이다. 이 때문에 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이 줄어들어 시야가 흐리게 된다. 눈수술이라고 하면 다소 무섭게 들리지만 믿을 만한 병원과 의료진을 만난다면 의외로 간단한 수술이다.

남석환 안과는 한인타운 최초로 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다. 레이저로 칼을 대지 않고 더 정교한 수술이 가능해져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크게 줄었다. 남석환 원장은 명문 시카고 대학과 UCLA 의대를 졸업한 안과 전문의로 지난 10여 년간 백내장 질환을 앓고 있는 다수의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했으며 치료의 핵심인 마취 분야에 독보적인 의술을 갖고 있다.


남석환 원장은 “백내장 수술 시 주사기를 사용해 안구 마취가 가능하지만 안구 내 혈관이 터지거나 각종 균이 안구에 침투할 수 있어 환자가 위험에 노출되기도 한다”며 그러나 “우리 병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마취 시간이 오래 지속되지 않더라도 안약 마취를 고집하고 있다”고 했다.

의학과 과학의 발달로 의료 기기들이 날로 진화하고 있다. 이런 환경을 빠르게 받아들여 의사의 수술 방법도 달라지고 있다. 백내장 수술 기계도 날도 발전하고 있는데, 남석환 안과도 최신 레이저 기계를 구비하고 발전된 의료 환경 혜택을 환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남석환 안과는 백내장 뿐 아니라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 각종 눈질환을 진료와 섬세한 눈수술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자체 수술실을 갖추고 있어 내방 환자들에게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선사한다. 백내장 수술 시 원시, 근시, 난시 등의 시력 조절도 가능하다. 남석환 안과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다.

▲주소: 4278 W. 3rd St., LA.

▲전화: (213)368-03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