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가입비 없이 방4개까지 무료설치
▶ ■DIREC TV
한 번의 설치로 초고속 인터넷과 미국방송 한국방송 뿐 아니라 로컬 한국채널까지 시청할 수 있다면 망설일 필요가 없다. 현재 미국의 방송은 공중파, 케이블, 위성, 인터넷 등으로 다양한데, 각각의 특징을 파악하고 선택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로컬 한국 채널과 한국 방송을 한꺼번에 시청하기 원한다면 디렉티비가 대안이 될 수 있다. 디렉티비에 가입하면 최대 500여 개의 미국방송과 14개의 24시간 한국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LA지역 위성방송 에이전시인 ‘KNA 미디어’는 디렉티비 가입자에게 스페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블 TV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화질로 각종 스포츠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디렉티비는 수신 안테나와 간단한 부대 장비 설치로 위치에 관계없이 시청이 가능하여 고지대 시청자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공중파 방송이나 케이블 방송의 경우 지역적 제약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 디렉티비를 신청하면 200 달러가 든 비자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스페셜 세일이 진행 중인데, 145개 이상의 미국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며 3개월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패키지가 29.99 달러에 제공된다. 또 150개 이상의 미국 채널과 7개의 한국 채널을 시청할 수 있으며 역시 3개월 무료 서비스를 하고 있는 39.99 달러짜리 패키지상품도 내놓고 있다. 한국 채널로는, SBS, KBS 월드, CTS, 내셔널지오그래픽 코리아, 라디오코리아, 아리랑, YTN 등이 서비스된다.
현재 가입비가 없으며 방 4개까지 전문가가 출장하여 무료 설치해 준다. 업소나 아파트 등 공동주택의 공청안테나 설치도 문의해주기 바란다. 디렉티비에서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50메가바이트가 월 30 달러, 100메가바이트가 월 44.99 달러다.
▲가입 및 설치 문의:1-888-894-8949
▲웹사이트:www.k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