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유와 낭만을 찾아 떠나는 지상 최고의 휴양지

2018-02-23 (금) 빌리 장 / 엘리트 투어 대표
크게 작게

▶ 하와이 크루즈 & 골프

자유와 낭만을 찾아 떠나는 지상 최고의 휴양지

마우이 골프코스는 미국 최고의 골프코스로 유명하다. 골프 애호가들에게 마우이 골프 라운드는 일생 꼭 한번 가봐야하는 버킷 리스트다.

자유와 낭만을 찾아 떠나는 지상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 석양은 일출 만큼이나 아름답다. 크루즈 선상에서 석양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삶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는 완전한 자유여행을 원하는가. 평화롭고 고급스러운 낭만의 여행을 원하는가.

남국의 낭만과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하와이로 가라.

하와이야말로 완전한 휴가를 위해 자유여행지다.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과 고온 다습한 기온,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휴양 천국이다. 그래서 신혼여행지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하와이에서 만날 때 쓰는 ‘알로하’(aloha)는 ‘신의 선물’이란 뜻으로 하와이야말로 신이 선물한 최고의 휴양지다.


하와이는 오하우, 마우이, 빅 아일랜드, 니하우, 카우아이, 라나이, 몰라카이, 카울라이 등 8개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관광지는 주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빅 아일랜드 등 4개의 섬만을 꼽는다. 엘리트 투어의 크루즈 탑승은 오하우섬의 호놀룰루에서 시작한다.

▦ 오하우섬: 와이키키 해변의 낭만과 자유

하와이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와이키키 해변이다. 끝없이 펼쳐진 하얀 백사장과 호수같이 잔잔한 수면, 해변을 따라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수많은 호텔과 레스토랑의 전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확 트인다.

해변도로를 따라 걸으면서 쇼윈도를 통해 샤핑도 하고 길가의 카페에 앉아 한 잔의 카푸치노로 지친 피로를 푸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바닷물에 뛰어들어 수영도 해보고 백사장에서 뒹굴어도 좋다. 수영복을 입고 샤핑을 해도 좋고 수영복차림으로 식당에 들어가도 괜찮다. 하와이 자유여행의 매력이다. 밤이면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하와이 전통 훌라 공연을 보며 농익은 스테이크를 맛보는 것도 좋다.

천연그대로의 자연과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이 공존하는 곳이 바로 와이키키 해변이다.

▦ 휴양의 천국 마우이

하와이 크루즈 여행의 첫 번째 관광지는 마우이다.


마우이는 눈부시게 푸른 하늘과 청명하게 맑은 바다 등 때 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을 가지고 있어 관광을 하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천연 휴양지다.

연평균 75-85도의 쾌적한 기온으로 연평균 400만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이곳을 방문한다. 특히 카나아팔리는 마우이 최고의 휴양지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며 끝없이 펼쳐진 수려한 해변은 하와이 최고의 해변이라 할 수 있다. ‘태양의 집’이란 뜻의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높이가 3,055미터에 이르는 하와이 최고봉으로 화산의 흔적이 있는 크고 작은 분화구가 신비로움을 더해준다.

마우이의 Kapalua G C는 매년 1월 PGA Tour가 개최되고 Wailea Emerald 코스는 이 지역 최고의 코스라 해도 손색일 없을 정도로 수려한 경관과 최고의 관리로 유명하다.

▦ 살아 숨 쉬는 땅, 빅 아일랜드 - 힐로, 코나

힐로; 하와이 8개 섬 가운데 가장 큰 섬인 빅 아일랜드는 열대성 우림의 아름다운 풍광과 여전히 활화산의 대자연이 춤추고 있는 곳이다.

화산국립공원은 펄떡이며 숨 쉬는 지구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다. 공원에 들어서면 곳곳에서 수증기가 솟아오르고 유황냄새로 가득하다. 킬라우에아 화산은 지금도 폭발을 거듭하고 있는 활화산이다. 울퉁불퉁한 모습으로 검게 그을린 용암의 모습들과 뒤틀어진 땅을 보며 걷노라면 ‘아 내가 화산의 한 가운데 있구나’하는 오싹한 기분이 든다.

지난 2007년 이 화산의 폭발로 건물 200여채가 용암에 묻혀 사라지고 수십 킬로미터의 고속도로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도 했다.

아카카폴이 있는 레인 포리스트에서 가벼운 트레킹도 즐길 수 있다.

코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 브랜드 코나커피도 빅 아일랜드에 있다. 코나커피는 비옥한 화산재 토양과 적당한 강수량으로 부드럽고 향기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 수준급의 바닷가 골프코스! 마우나라니와 마우나키아 골프코스도 있다.

▦ 신비의 섬 카우아이 (가든 아일랜드)

하와이제도 가장 북쪽에 있는 섬이다. 화산활동으로 생성된 카우아이 섬은 섬 중앙에 위치한 카와이키니 산에서 흘러내리는 물로 섬 전체가 수목으로 잘 가꾸어져 있다. 수려한 계곡과 하천, 폭포가 장관을 이루면서 자연 그대로의 은밀하고 순수한 멋이 베어 있는 신비스러운 섬이다. 특히 원시림과 거대한 산맥, 아름다운 해안의 자연이 그대로 보존돼 있다. 주요 볼거리는 ‘와이메아 캐니언(Waimea Canyon)’과 ‘나팔리 코스트(Na Pali Coast)’ 등지다.

포이푸베이와 카우이 라군 골프코스는 카우이 최고의 골프코스로 스코어나 코스 공략보다는 티박스에 오를때마다 골퍼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골프코스다.

▦ 하와이 크루즈, 골프

하와이 여행은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갖고 있는 곳이다.

아무리 가까워도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려면 한 나절은 소요되고 호텔에 체크 인 하다보면 하루가 지나가기 때문에 4개의 섬을 동시에 여행하기는 정말 힘들다.

이동 시간과 이동의 번거러움을 해결하고 4개의 섬 관광지를 일주일동안 한꺼번에 여행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하와이 크루즈다. 밤에 자는 동안 크루즈로 이동하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야하는 시간이 절약되고 낮에는 아침부터 관광할 수 있는 잇점이 있다.

크루즈와 함께 관광도 하면서 마우이와 카우이 등 유명 골프코스에서 골프를하는 것도 골퍼라면 일생 꼭 한번 해봐야하는 버킷 리스다.

엘리트 투어의 하와이 크루즈 앤 골프 프로그램은 관광도 하고 마우이와 카우이 등 유명 골프코스에서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3조 여행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푸른 태평양을 향해 날리는 티샷은 평생 잊을 수 없는 벅찬 감동을 주며 잘 관리된 페어웨이, 유리 위 같이 미끄러지는 그린은 잊을 수 없다.

여행 팁

품격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이 추천하는 종합여행사인 엘리트 투어는 하와이 크루즈 앤 골프 7박8일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여행객들의 문의를 바라고 있다. 일주일간의 하와이 일주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개인 및 가족단위는 물론이고 동창회, 직장, 골프동호회도 환영한다.

(213)386-1818. info@elitegolfus.com

745 S. Oxford ave LA, CA 90005

<빌리 장 / 엘리트 투어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