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정직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승부

2018-02-06 (화) 12:00:00
크게 작게

▶ 2월 말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

▶ ■아이토크엠

정직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승부
한민족 최대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오랜만에 가족이 모여 덕담을 나누고 음식을 나누며 조상에게 제례를 올리기도 한다. 그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은 전화로 달랠 수밖에 없다.

그런데 비싼 국제전화 요금 때문에 한국에 있는 가족과 친지들에게 안부전화를 망설인다면 ‘아이토크 엠’(iTalkM)에 주목해 보기 바란다.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 손주 목소리를 들려주려다 부모님과 자녀의 길어진 통화로 전화 요금 폭탄을 맞아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이토크엠이 답이다.


신개념 전화카드인 아이토크엠은 정직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승부를 거는 회사다. 요금이 믿을 수 없을만큼 싸다. 일반 전화카드와 달리 숨겨진 요금이 없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이토크엠은 한국의 휴대전화 통화까지 사용이 가능하여, 한국의 가족이 미국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기 위해 약속을 잡고 집에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아이토크 엠으로 한국으로 100분 통화시 한달 요금은 월 5달러를 넘지 않는다. 게다가 첫 2개월은 50% 할인까지 해준다.

한국에 자주 거는 전화번호를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통화 연결할 수 있고, 와이파이 콜 기능이 있어 한국에 가서도 와이파이가 가능한 지역에서는 미국과 한국으로 통화할 수 있다.

마이코리아 넘버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친척과 가족이 국내 통화하듯 부담 없이 미국으로 전화할 수도 있다. 이달 말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1년 계약할 경우 첫 두 달 통화요금은 반값에 해 준다. 가입은 집에서 전화로 편하게 할 수 있다.

100분 통화 플랜 외에 한국을 포함한 28개국 무제한 국제전화 통화시 월 24.99달러 플랜을 행사 기간 동안 첫 두 달 간 50% 할인된 금액인 12.49달러에 서비스한다. 이는 일반 국제전화와 비교할 때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이다.

한국 중국 등으로 국제전화 통화가 많은 사람에게 적합한 플랜이다. 아이토크엠 가입자는 휴대폰으로도 국제전화 사용이 가능하여 해외 업무나 출장이 잦은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도 매우 좋다. 아이토크엠은 가정용 전화에서도 전화카드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전화: (800) 872-2902(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웹사이트:www.iTalkM.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