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신년에는 광채 피부를 선물하세요~”

2018-01-24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기초영역 메이컵 제품들

▶ 연초부터 다양하게 출시

“신년에는 광채 피부를 선물하세요~”
올해는 기초 영역까지 기능을 확대한 메이컵 제품들이 대세가 될 전망이다.

1월 1주차에 이어 2주차에도 기본적인 커버 기능을 강화하고 스킨케어 영역에 속하는 안티에이징과 보습 등 다양한 기능을 장착한 메이컵 제품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LG생활건강의 숨37 은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컵을 선사하는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컵을 연출해 주고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 표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 사이사이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영을 모델로 최근 홈샤핑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끌레드벨은 금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금실 콜라겐 V 쿠션’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으로 얼마 전 출시해 35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샤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 에센스와 골드베이지 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생그린이 선보인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 ‘단장’ 리뉴얼 제품 역시 하이드로 제네이티드레시틴 성분으로 피부 커버 지속력을 높인 것은 물론 보음익기전, 세리신 성분과 상황버섯 추출물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제공한다. 제품 용기 또한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스킨이 출시한 ‘한스킨 배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35 PA++’은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의 굴곡에도 유연하게 펴 발려 뭉침 없이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폴리머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해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