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지신탁, 분양 설명회 개최
▶ 소형 평형대 중심조성 내년 9월 입주예정
‘C Land REALTY’의 스티븐 이(왼쪽) 대표가 제주 혁신도시 블루아와 중문 코아루 더 테라스의 분양을 설명하고 있다.
제주혁신도시 블루아’ 분양대행사인'(주)위메이드'와 포트리 소재 'C Land REALTY'가 17일 포트리에서 부동산 관계자들을 초청해 분양 설명회를 개최했다.
제주혁신도시 블루아는 제주도 개발의 핵심 지역인 신서귀포의 중심지(법환동 745-6번지)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 시설이다.
한국토지신탁이 책임준공, 시행하는 ‘제주혁신도시 블루아’는 지하 3층~지상 10층, 총 267실, 전용면적은 300~317스퀘어피트로 소형 평형대 중심으로 조성되며 2019년 9월 입주예정(20개월 6회 분납)이다.
이날 분양 설명회에서 C Land REALTY의 스티븐 이 대표는 “뉴욕과 뉴저지 등 미주 지역 계약자들에게 제주도 모델하우스를 방문 할 수 있도록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1일 숙박권을 지급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서귀포시는 각종 개발을 통해 미래가치가 높은 틈새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제주혁신도시 블루아 인근에는 종합 위락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 첨단 의료복합단지 ‘제주 헬스케어타운’이 조성되며 세계적인 호텔과 쇼핑, 의료, 카지노 등을 갖춘 ‘예래 휴양형 주거단지’가 들어서는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분양문의 201-917-383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