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행의 색다른 묘미를 더한다

2018-01-12 (금) 뉴욕타임스 특약
크게 작게

▶ 가볼만한 호텔

▶ 로맨틱.럭셔리한 분위기 …각종 문화 체험 즐기는 모던한 호텔 오픈 잇달아

여행의 색다른 묘미를 더한다

2월 미국 알라스카 Denali 국립공원에 오픈하는 Sheldon Chalet

새해에도 세계 곳곳에 새롭고 모던한 호텔들이 생겨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막 오픈했거나 올해 문을 열 예정인 가볼만한 호텔들을 소개한다.

■Amanyangyun (중국 상하이)
1월 8일 오픈한 모던 스타일의 리조트로 13개의 빌라와 24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게스트들은 서예와 오페라 공연 등 각종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62달러부터 시작된다.

■The Murray (홍콩)
이번달 말 오픈하는 호텔로 홍콩 청사 건물을 호텔로 개조했다. 25층 건물에 336개의 객실이 있으며 5성급 식당과 홍콩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옥상 라운지 바가 있다. 가격은 493달러부터


■Hotel St. George (핀란드 헬싱키)
디자인 호텔 체인에 소속돼 있는 럭셔리 호텔로 올 봄 오픈한다. 1층에는 미술 갤러리가 있으며 2개의 식당과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265달러부터

■Calilo (그리스 Ios Island)
에게해(Aegean Sea)가 보이는 아름다운 Ios 섬에 자리 잡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30개의 스위트룸이 있으며 올 여름 문을 열 예정이다. 1,000에이커 부지에 하이킹 트레일과 야외 영화관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가격은 830달러.

■Capella Ubud (인도네시아 발리)
올해 초 문을 열 이 리조트는 텐트를 연상케 하는 객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체육관과 도서실, 식당도 텐트식으로 건설됐다. 가격은 838달러부터.

■Vista Palazzo Lago di Como (이탈리아 Como)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이탈리아 코모호수에 들어설 고급 호텔로 올 여름 오픈한다. 19세기 궁전을 연상케 하는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며 옥상 식당 및 바도 있다. 가격은 850달러부터.

■ Mukan Resort (멕시코)
멕시코 남부 카리브 해안가에 위치한 리조트로 지난해 12월 오픈했다. 툴룸에서 배로 약 45분 가야되며 4개의 비치 방갈로와 5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여행의 색다른 묘미를 더한다

멕시코 남부 카리브 해안가에 위치해 있는 Mukan 리조트의 비치앞 방갈로.


■Sheldon Chalet (미국 알라스카)
오는 2월 알라스카주 Denali 국립공원에 오픈하는 호텔로 5개의 객실이 있다. 고급식당과 스키, 빙상 투어, 오로라 보기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있다.

■The Source Hotel (미국 덴버)
덴버 River North Art District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올 봄 문을 연다. 호텔안에 맥주 양조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개의 객실이 있으며 수영장과 바비큐 식당 등이 있다. 250달러부터.

<뉴욕타임스 특약>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