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2017-12-20 (수) 12:00:00
크게 작게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가주한인약사회

가주한인약사회(회장 이정준)가 지난 16일 LA다운타운에 위치한 인터콘티낸탈 호텔서 약 320여명이 참여해 회원간의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자리에는 약사들과 한인약사회 맴버들 등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북중·전주고


남가주 북중·전주고 총동창회(회장 박중환)는 지난 17일 가든스윗 호텔에서 60여명의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이 함께 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밀알선교회

밀알선교회(회장 주정란)가 2017년을 보내며 송년모임을 지난 8일 만리장성에서 30여명이 모여 회원간의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갖었다. 이 선교회는 50여명의 평범한 여성들이 가입되어 있으며 한국의 교도소와 산골 미자립교회, 낙도 교회를 돕고 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연세대 61회

남가주 연세대 61회 모임(회장 주성기)은 지난 16일 김부운 회원자택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이날 초청한 김평우 변호사를 포함해 28명의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단체합창, 독창, 피아노연주, 성탄절 케익 등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세이브 코리아 파운데이션(대표 김평우)에 61회 모임의 작은 성금을 전달했다.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미주한국소설가협회

미주한국소설가협회(회장 곽설리)가 지난 13일 JJ그랜드호텔에서 연간통권 4호 ‘2017 미주한국소설’ 출판기념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새해에도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날 것을 다짐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