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평생 잊지 못할 환상의 골프라운딩 선사”

2017-12-19 (화) 12:00:00
크게 작게

▶ 팜스프링스 라퀸타 & PGA 웨스트 골프

▶ ■ 엘리트 투어

“평생 잊지 못할 환상의 골프라운딩 선사”
“엘리트 투어에서 평생 잊지 못할 환상의 골프를 경험하세요”

LA 한인사회 최고의 골프투어 및 크루즈 여행 전문업체 ‘엘리트 투어’(대표 빌리 장)가 팜스프링스 라퀸타 & PGA 웨스트 골프 투어를 내년 1월1일과 1월6일 두 차례 실시한다.

엘리트 투어는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자세로 한인 골프매니아들에게 환상의 라운딩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라퀸타 마운틴 코스와 듄스 코스, PGA 웨스트의 TPC 스태디엄, 잭 니콜라우스 토너먼트, 그렉 노면 코스 등 5개중 2개 코스를 라운딩 하는데 이틀 째는 아침부터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숙박과 아침식사, 무제한 라운딩을 포함해서 가격은 1인당 299달러이다.

빌리 장 대표는 “내년 1월11일 이후에는 요금이 대폭 인상되기 때문에 저렴한 요금으로 팜 스프링스 최고의 골프코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숙박은 라퀸타 리조트에서 하는데 이 리조트는 전통과 역사가 있는 자존심의 리조트로 세계 유명 여행잡지가 선정한 최고 리조트 중 하나로 이름을 놀려놓고 있다.

PGA 스태디엄 코스는 PGA 대회가 열리는 코스로 골퍼라면 꼭 한 번 도전해 볼만한 코스로 플레이하는 자체만으로도 뿌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스태디엄 코스와 함께 잭 니콜라우스 토너먼트와 그렉 노먼 코스도 휴마나 클래식(구 밥 호프 클래식), PGA Q 스쿨 대회 등 PGA 대회가 열렸던 곳으로 유명하다.

라퀸타의 듄스 코스와 마운틴 코스도 팜스프링스 골프코스의 대표적인 리조트 코스로 병풍처럼 둘러싸인 샌타로사 산맥을 끼고 도는 코스의 풍광과 잘 관리된 코스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장 대표는 “개인 및 그룹 예약을 환영한다” 며 “새해 아침에 멋진 골프코스에서 시원한 샷을 날리며 새해설계를 하면 좋겠다”고 많은 한인 골프매니아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1층)

▲전화: (213)386-1818(엘리트 투어), (213)591-6757 (빌리 장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