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겨울철에도 눈가 관리는 잊지 말자”

2017-12-13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전용 제품들 인기

“겨울철에도 눈가 관리는 잊지 말자”
“겨울철 눈가 관리는 잊지 말자”

겨울에는 급격히 차가워진 날씨와 먼지 등으로 자극을 받은 피부는 히터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환경을 오가며 급격한 온도차이로 탄력을 잃기 쉽다.

눈가 피부는 목 주름과 함께 나이를 가늠하기 쉬운 스팟으로 여리고 약한 피부라 신경 써 관리해야 한다.


최근 눈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전용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지는 겨울철 탄력을 잃은 눈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안한다.

먼저 라네즈가 출시한 ‘아이 슬리핑 마스크’가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유효 성분을 촘촘하게 흡수시키는 아이 모이스춰 랩 기술이 밤새 눈가에 숨 쉬는 보습막을 랩핑한 듯 연약하고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자는 동안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비타민 P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내장된 180도 회전형 어플리케이터인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볼을 활용하여 아침저녁으로 눈가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올해 초 설화수가 출시한 ‘진설아이에센스’는 강인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에 탄탄하게 빛나는 젊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눈가 피부의 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 등 전반적인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할 뿐 아니라, 연약한 눈꺼풀 피부부터 눈 밑 피부까지 집중 관리해 전방위적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설화수는 한국의 귀한 소나무 적송의 깊은 곳에서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생명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를 찾아냈다.

여기에 총 11단계의 정성과 정제 과정을 거친 후 설화수 고유의 포제법 ‘취송정법’을 통해 DAA를 33배 농축, 강화시킨 보다 완전한 DAA를 완성해 쉽게 힘을 잃을 수 있는 얇은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진설 아이에센스와 함께 제공되는 골든 아이케어 마사저는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면적, 힘, 지압 등을 고려한 설화수만의 어플리케이터다. 십장생 중 구름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적송 효능을 배가시키는 금 소재 코팅으로 기능적 특별함을 더했다.


진설 아이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에센스 효능 성분을 더 깊숙이 전달하고, 4개 부위별 특화된 기능이 눈가 피부 밝기, 탄력 개선 등에 효과를 낸다.

헤라의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은 동안의 척도라는 부메랑 존을 집중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타이거 넛트’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얇고 예민해 먼저 탄력이 꺼지는 눈가와 입가의 부메랑 존의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줘 피부 탄력과 복원력을 개선해 탄탄한 피부 밀도를 완성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아데노신 성분으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입가, 미간의 국소 주름까지 집중 관리한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