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키나와 직영농장에서 직접 재배
▶ ■오키나와 제도아리
손상된 위 점막으로 인한 위통, 속쓰림, 위궤양, 소화불량을 한방에 해결해 줄 ‘오키나와 제도아리’를 소개한다.
일본 건강식품 제약회사 ‘우메켄’의 오키나와 제도아리는 촘촘한 위장점막을 빠르게 형성해 손상된 위벽을 보호하며 빠르게 치유해준다.
‘제도아리’(자색강황)는 세계 3대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오키나와 미야코 섬에 위치한 우메켄 직영 농장에서 직접 재배되는 최상품만을 사용한다. 제도아리는 아시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강황과의 작물로서 특히 위장장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약재로 널리 사용된다.
이 외에도 첨가된 약의 원료는 발효 양배추 엑기스와 비터멜론(여주)이 포함되는데 발효 양배추 엑기스는 위장 내에 독소를 해독 및 배출하고, 비터멜론의 공액리놀레산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고 소화를 촉진하며 카라틴 성분은 혈당을 강화한다.
또한 위장과 소화기 계통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며, 위장기능을 향상시키고 대장, 소장내의 묵은 음식물 찌꺼기를 배출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으로부터 위장을 보호하고 위통, 위산역류 및 위궤양을 빠르게 치유한다.
오키나와 제도아리는 ▲배앓이와 위장 경련이 잦은 분 ▲식욕이 없고 구역질이 나는 분 ▲만성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는 분 ▲쉽게 식중독에 노출되는 분 ▲스트레스 또는 음주로 속쓰림이 심하신 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으로 인해 위벽손상이 걱정되는 분에게 추천한다.
한편 오키나와 제도아리 구매시 35달러의 캐나다산 오메가3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가 현재 진행중이다.
▲전화: (888)941-3311
▲웹사이트: www.ume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