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블랙프라이데이 샤핑 저희 업소로 오세요

2017-11-22 (수)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경쟁력 있는 할인율·제품·눈높이 서비스 등

▶ 한인업계, 대형유통업체 맞서 대목잡기 총력전

블랙프라이데이 샤핑 저희 업소로 오세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둔 21일 플러싱 한 가전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중인 가전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지훈 기자>

한인 업소들이 블랙프라이데이(11월24일·이하 블프) 대목 잡기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대형유통업체들과의 힘겨운 일전이 불가피하지만 경쟁력 있는 할인율과 제품, 눈높이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가전업계
한인가전업소들은 파격적인 할인율에, 김치냉장고 등 대형유통업체들이 잘 취급하지 않는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우는 등 틈새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냉장고와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식기건조기, 세탁기, 건조기 등도 할인에 할인을 적용, 고객 유치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전자랜드는 김치냉장고와 주방가전,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조은전자는 김치냉장고와 주방가전, 경동나비앤 온수매트를, 하이트론스는 김치냉장고와 주방가전, LG스타일러, 딤채밥솥, 물걸레청소기, 각종 온수매트를 각각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홈앤홈은 23~26일 나흘간 오전 9~11시까지 김치냉장고와 쿠쿠 쿠첸 밥솥 등을 추가 할인가에, 블프(24일) 당일 다이슨청소기 10대와 LG로봇청소기 10대 등을 한정 특가에 내놓았다. 쿠쿠는 자체 경품이벤트와 세일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의류 및 침구류 업계
국보는 남녀정장과 겨울자켓, 점퍼, 착번, 고급 극세사 이불 등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내놓았다.

유럽패션 미라보는 겨울 신상 ‘스페셜 세일전’을, 대호모피는 다음달 3일까지 ‘초특가 기획상품 특별전’을 각각 마련했다.

이불하우스도 고밀도 극세사를 최대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

하이트론스는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매그니플렉스를, 황토방은 흙침대, 돌침대를 연중 최저가에 내놓았다. 슈빌리지는 25일까지 어그 제외 전 제품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 블프 세일전을 실시한다.

■미용, 화장품, 보석 업계
전문의가 시술하는 클리어페이스는 이달 20~30일까지 블프 6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울쎄라 600샷+써마지 600샷, IPL+CO2(Face), HIFU 800라인, 주름주사보톡스(50unit) 등 시술을 60% 할인하며 울트라 어벤저스는 50% 할인한다.

K뷰티 더페이스샵은 23~25일까지 사흘간 각 매장에서 전제품 30% 세일전을 이어간다.
킴스보석은 25~27일까지 사흘간 뉴 로렉스 시계와 보석 할인대세일전을 한남체인에서 실시한다.

■온라인
헬로홈닷컴(www.Hellohome.com)은 24~27일까지 나흘간 블프 & 사이버먼데이 40% 세일전을 진행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