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샤브야
최근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핫’ 하다는 식당으로 알려진 ‘샤브야’가 한인타운 내 ‘올 유캔 잇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오는 9월1일(금) 웨스트 코비나점을 새로 오픈한다.
이미 한인타운 올림픽가, 라미라다, 알햄브라점에 이어 4번째 매장이다. 각종 야채와 해물까지 아낌없이 더한 푸짐함으로 승부하면서 음식 퀄리티까지 보장돼 믿고 먹을 수 있는 샤브야는 한인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오는 9월1일 소프트오프닝을 시작으로 그랜드오프닝 행사 때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웨스트코비나점 또한 큰 인기를 끌 것이 확실하다.
이번 웨스트코비나점은 1인 1팟이 가능한 시설과 여러명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 팟도 설치되어 있다. 샤브야 라미라다점의 경우 주류사회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여러 명이 같은 팟을 이용하는 방식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해 자리마다 개인 팟을 설치했지만 변용복 대표는 생각을 바꿨다.
변 대표는 “웨스트코비나점의 경우 개인 팟과 패밀리 팟 모두 설치해 고객 취향대로 먹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며 “패밀리 팟의 경우 두 가지 맛을 다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고, 개인 팟은 본인의 취향대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변 대표는 이어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남겨지고 버려지는 음식이 15% 이상이라 ‘드시는 만큼’만 가져가 주시면 업소와 고객 모두에게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웨스트코비나점은 다른 매장과 똑 같이 점심은 18.99달러, 저녁은 26.99달러에 제공할 예정으로 품질 좋은 육류 뿐만 아니라 어묵, 해물, 야채, 누들, 만두까지 약 30여 가지의 무제한 메뉴를 제공한다. 육류를 제외한 다른 메뉴들은 샐러드 바를 이용해 고객들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변 대표는 “웨스트코비나점은 앞으로 ‘무제한’ 트렌드를 유지할지, 혹은 새로운 변화를 추구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과도기”라며 “이번 매장은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샤브야 웨스트코비나점 주소: 147 N. Barranca St., West Covina.
▲전화: (626)966-9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