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너 뭐 발랐니? 김도연 뮤비속 메이컵 화제

2017-08-16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너 뭐 발랐니?”

최근 미니 앨범 ‘위미’(WEME)로 돌풍을 일으킨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뮤직비디오 속 김도연 메이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성공적으로 데뷔 쇼케이스를 치른 위키미키의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인기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메이컵까지 주목받고 있는 것.
너 뭐 발랐니? 김도연 뮤비속 메이컵 화제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으로 뮤직비디오 또한 ‘틴크러시’ 콘셉트에 맞게 10대 소녀들의 펑키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컬러풀하고 스포티한 의상에 맞게 립이 강조된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위키미키의 비주얼 센터인 김도연이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립 메이컵을 하는 장면이 노출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김도연은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에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하고 레드 컬러의 틴트를 발라 립 포인트 메이컵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도연의 틴크러쉬 룩을 완성한 아이템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중 ‘토크 백 레드’ 컬러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