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난 여름에도 특별하다

2017-07-26 (수)
크게 작게

▶ 화장품 업계 스페셜 아이템으로 비수기 극복

”난 여름에도 특별하니까~“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화장품 업계에도 비수기가 찾아 온 가운데 화장품 기업들이 잇달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리뉴얼 제품 등 특별한 제품들로 비수기 극복에 나서 주목된다. 이에 따라 여름 시즌을 겨냥 한 제품들도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이 출시되면서 여름 비수기에도 뜨거운 경쟁을 이어갔다.

■ “지금 아니면 못 사요~”


7월 2주차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었지만 특별함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 관심을 모았다.

먼저 꼬달리는 전 세계 베스트 셀링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의 20주년을 맞아 감각적인 골드 패키지를 입힌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난 여름에도 특별하다


뷰티 엘릭시르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로 부스터, 메이컵 픽서, 쿨링 미스트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모공 타이트닝, 래디언스 효과와 함께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 해 준다. 또한 단 한 번의 스프레이로 뿌리는 즉시 공기 가득 채워지는 상쾌한 민트 향이 리프레쉬한 기분을 선사한다.

설화수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뛰어난 세정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순행 클렌징폼과 순행 클렌징오일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순행 클렌징폼은 피부 구성 단위인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수분막은 남겨, 순하게 작용하는 클렌징폼이다.

또한 순행 클렌징폼의 PH는 6.5-7.5인 중성 pH이며 이는 일반 클렌징폼(약알칼리)에 비해 세안 후 피부 pH변화가 적기 때문에 부드럽고 편안한 세안이 가능하다.

■ “업그레이드 제품은 어떠세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업그레드 된 제품들도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몽드는 기존의 ‘연꽃 클렌징’, ‘페탈 스파’, ‘꽃창포 멀티’, ‘해피&스마트’ 라인을 재정비하고 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보다 내추럴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꽃창포 멀티’와 ‘해피&스마트’라인은 포인트 메이컵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씻어내 주는 ‘트리플 멀티’ 라인으로 새롭게 변경되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새롭게 용기 디자인이 변경 되는 ‘클렌징’ 라인은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초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내 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마이크로‘ 라인,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에 고 보습을 더한 ‘페탈 스파’ 라인, 포인트 메이컵으로 지친 얼굴을 간편하고 부드럽게 닦아주는 똑똑한 클렌저 ‘트리플 멀티’ 라인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각 라인별 대표 원료 꽃인 ‘연꽃’, ‘장미’, ‘꽃창포’의 압화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접목시켰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