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류사회에서 인정받는 내과 전문의

2017-07-14 (금) 12:00:00
크게 작게

▶ 당뇨, 고혈압. 신장병 등 진료

주류사회에서 인정받는 내과 전문의

■ 조동혁 내과·신장내과

조동혁 내과·신장내과 전문의는 당뇨, 고혈압, 신장병 전문의로 한인사회 뿐 아니라 주류사회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조 전문의는 유대인들이 운영하는 라스베가스 최대 의사 그룹에서 2년 만에 8년차 시니어 파트너로 이례 없는 파격적인 대우를 받으며 유대인 전문가들도 인정한 내과, 당뇨, 고혈압, 신장병 전문의다.


조 전문의는 23세 나이에 미세 수술 연구소를 설립하고 그 실력을 인정받아 이듬해 동아대학교에서 개최한 미세수술 웍샵 강사로도 초빙됐었다.

같은 시기인 24세에 서울대학교 역사상 최연소 특강 강사로도 활약한 조 전문의는 실험 간이식 책도 발간하며 의학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장내과 신장실험이식 특강강사로도 활약한 조 전문의는 UC샌디에고에서도 강의를 하는 등 한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계속해서 실력을 쌓았다. 조 전문의는 동아대학교 의과대학에서는 전체 장학생으로 선발되며 이례적으로 교수 아파트까지 제공받았었고,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내과 레지던트와 신장내과 전문의로 경력을 쌓았다.

동 대학에서 유전자 치료 연구로도 인정받은 조 전문의는 미국 내과전문의 보드멤버이자 신장내과 전문의 보드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조동혁 내과·신장내과는 65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HMO 스페셜 주치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많은 한인 환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및 갑상선 질환에 대한 내과 클리닉도 함께 개설했으며 한인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장질환, 신장결석, 부종, 단백뇨, 혈뇨, 투석 등의 신장내과 관련 클리닉도 같이 개설해 많은 한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조동혁 내과·신장내과는 건강증진센터 클리닉을 따로 운영해 각 환자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병원은 아이비타 치료 클리닉을 따로 운영하며 치매예방 완화치료와 동맥경화 예방 및 완화치료, 자폐증 완화치료, 항암치료 보조치료 등 특별한 의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주소: 505 S. Virgil Ave., #301, LA.

▲전화: (213)674-8282

▲웹사이트: www.iVitaMD.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