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는 31일까지 1년에 단 두번뿐인 환상세일

2017-07-13 (목) 12:00:00 정재원 기자
크게 작게

▶ 1,000가지 넘는 물건 파격가에 판매

■제이타운

제이타운(구 세시봉)이 오는 31일까지 여름 ‘환상세일’을 진행한다.

7월과 12월, 1년에 단 두 번 뿐인 제이타운의 환상세일은 약 1,000종 이상의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미 20년이상 계속 행사를 진행해와 알 사람은 다 안다는 제이타운의 환상세일은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 제이타운은 한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명품 화장품 및 향수, 한국산 마스크팩 등 거의 모든 품목에 걸쳐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제이타운 케이 전 대표는 “제이타운을 찾아주시는 많은 한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년에 두 번 ‘환상세일’을 준비한다”며 “40년 이상 쌓아온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제이타운에서 준비한 첫 번째 상품은 한국에서 베스트 화장품 1위를 차지한 ‘견미리 커버팩트 시즌 6’이다. 한살 더 어려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열망을 표현한다는 이 화장품은 20대 시절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원조 에센스 커버 팩트 상품이다.

제이타운 관계자에 따르면 이 상품은 SPF 50이라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시기에도 잘 쓸 수 있다. 더군다나 바이탈 에센스가 함유돼 에너지가 가득찬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제이타운은 정품에 리필까지 포함해 34.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제이타운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로레알 ‘에이지 퍼펙트 하이드라 로션 50ml’도 특별가 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SPF 30인 이 제품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에센셜 오일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UV필터 효과까지 들어가 있어 여름에 꼭 필요한 모이스쳐 로션이다. 또한 아덴에서 나온 얼굴에 바르는 ‘8시간 썬크림 50ml’도 같이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정가 3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 8.99달러에 제공되는 이 상품은 SPF 50이며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제이타운 관계자는 이 제품에 피부 노화 방지 기능까지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질감의 오일프리 타입으로 발림성이 좋아 피부에 골고루 스며들어 하얗게 뜨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제이타운은 남성들을 위한 ‘불가리 애프터 쉐이브 밤 100ml’ 제품들도 행사에 포함시켰다. 정가 46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1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남성 고객들이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다.

또한 한국 남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존 바바토스의 ‘아티산 향수 75ml’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정가 69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24.99에 만나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발매 이래 계속해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고객들 사이에서 상큼함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캘빈 클라인의 ‘CK One 스킨&모이스쳐라이저 로션 250ml’는 스킨과 로션 겸용제품으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신선한 향으로 오랜시간 큰 사랑을 받아온 이 제품은 정가 4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11.99달러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이타운은 한국산 마스크 제품에 대해서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상품에 따라 제품 2개를 사면 하나를 무료로 주거나, 1+1 행사를 하는 제품들도 있다.

▲주소: 851 S. Western Ave., LA.

▲전화: (213)380-7455

오는 31일까지 1년에 단 두번뿐인 환상세일

오는 31일까지 여름 ‘환상세일’을 실시하는 화장품 전문업체 제이타운 내부.

<정재원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