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화장품 더 가볍게

2017-07-19 (수)
크게 작게

▶ 마스크팩서 헤어 바디제품들까지 다수 출시

본격적인 여름이다. 화장품 신제품 출시가 평소보다 크게 줄어 든 가운데 화장품 사용이 크게 줄어 든 여름답게 출시되는 화장품들도 가벼운 유형과 가벼운 사용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7월에는 마스크팩 제품가 헤어, 바디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으며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지고 있는 쿠션 제품도 독특한 차별성으로 경쟁력을 갖춰 눈길을 끌었다.
여름화장품 더 가볍게

d

■여름에는 가볍게 마스크팩으로~

7월에는 마스크팩 제품 출시가 눈길을 끈다. 무더운 여름 수분 충전과 바캉스 시즌 휴대가 편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마스크팩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먼저 한류 마스크팩 대표 명사로 자리 잡은 메디힐은 밀크 시트와 극세사 시트, 삼베 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시트를 각각 사용한 ‘제로솔루션 스킨차트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각 마스크 시트는 제품의 기능과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여준다. 우유 단백질을 함침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밀크 시트’는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돕고 ‘극세사 시트’는 머리카락 100분의1 사이즈의 미세한 구조로 비표면적이 크고 용액의 홀딩력이 좋아 고보습 화장액의 흡수를 높여준다.

또한 ‘삼베 시트’는 통풍과 흡수성이 뛰어난 대마를 사용한 원단으로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며 코코넛수를 발효하여 만든 식물성 소재의 ‘바이오 셀룰로우스 시트’는 피부에 밀착 시 편안함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이들 제품은 우측 하단에 절개선을 넣은 것도 특징이다. 파우치 아랫부분을 뜯어 남은 용액을 마스크 시트에 덧바르거나 마스크팩 사용 후 피부에 덧발라 정돈하기에도 편리하다.

■여름에는 바디부터 가볍게~

7월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바디 제품의 출시도 눈길을 끌고 있다. 1020세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나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감추고 싶은 바디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뾰루퉁X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등, 가슴 부위의 트러블 원인인 피부 노폐물과 과잉 분비된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프리바이오틱스와 판테놀 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건강하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화된 제품으로 늘 신제품 출시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라벨영은 민감하고 건조해 붉어진 바디에 맞춤 솔루션을 제안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로 다시 탄생시키는 ‘쇼킹바디로션 카밍버전’을 선보였다. 이 제품 역시 등과 가슴, 엉덩이 등 전신 피부 중에서도 특히 트러블이 잦은 부위를 집중관리해주는 신개념 바디로션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