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천하짬뽕, 속초의 별미‘물회 짬뽕’ LA 상륙

2017-06-15 (목) 10:19:46
크게 작게

▶ “속초 물회와 부산 밀면이 만난 환상 조합”

천하짬뽕, 속초의 별미‘물회 짬뽕’ LA 상륙
속초의 별미가 드디어 LA에 상륙했다. 바로 천하짬뽕 (사장 조보영)의 속초물회짬뽕이 그 주인공이다. 속초물회짬뽕은 속초 대박맛집의 비법을 전수 받아 천하짬뽕이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메뉴이다. 짬뽕은 짬뽕인데 맵고 뜨거운 짬뽕이 아니라 물회와 해산물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음식이다.

속초의 물회와 부산의 밀면이 만났다고 하면 이해가 쉽다. 이곳 속초물회짬뽕에는 살얼음이 동동뜬 육수에 하얀 속살의 물회와 새우, 오징어, 해파리, 생선회등 갖은 해산물이 푸짐하게 올라간다.

여기에 짬뽕 면보다 가늘면서 쫄깃한 밀면과 비법 양념장, 그리고 계란, 당근, 오이, 양배추등이 곁들여진다. 양념장을 솔솔 풀어 한입 들이키니 시원한 기운이 속으로 싸하게 밀려온다.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 일반 짬뽕과는 달리 시원하면서도 새콤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바다의 풍미를 간직한 물회와 갖은 해산물, 쫄깃한 면발, 새콤 달콤한 육수, 아삭한 야채 고명이 여름철 입맛을 제대로 당긴다. 조보영사장은“ 이열치열이란 말이 있는 것처럼 여름에도 속이 뜨끈해지는 짬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

반대로 시원한 면요리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셔서 속초물회짬뽕을 새롭게 개시하게 됐다” 라며 천하짬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속초물회짬뽕으로 입맛을 제대로 살리시고 여느때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하짬뽕의 상차림은 단출한 편이지만 메뉴 하나 하나가 깊이가 있다. 미식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무쇠 불맛 천하짬뽕을 필두로 짜장면, 쟁반 짜짱, 짬짜면, 탕수육이 대표 메뉴이다.

천하짬뽕은 LA 시온 마켓 2층 푸드 코트(본점)과 얼바인 시온마켓(5331 UniversityDr)내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15분까지 이며 2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3500 W. 6th St. #225 LA
문의: (213)384-171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