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험
1972년 창립된 한미보험은 지난 45년간 많은 한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보험회사이다.
직원과 에이전트를 포함해 총 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한미보험은 오랜 기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최대의 효과를 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한미보험 관계자는 “저렴한 보험료, 신속한 사고 처리, 확실한 보상은 한미 보험이 고객들에게 드리는 약속이며 기존 고객 분들이 (한미보험에) 가지고 있는 믿음”이라고 강조했다.
오랜 기간 많은 한인들의 든든 버팀목 역할을 해온 한미보험에는 장기 근속한 직원들이 많기 때문에 꾸준한 서비스가 가능한 것으로 유명하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클레임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을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또한, 한미보험은 타 업체에 비해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가격과 보상내용에서 여러 보험회사와 직접 계약이 되어 있어 타 보험사에 비해 경쟁력이 우수하며, 고객에게 유리한 여러 상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그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더불어 한미보험은 봉제, 의류, 세탁, 식당협회, 한국상사지사협의회 등 여러 단체들의 지정 및 후원 보험사로 선정될 만큼 안정성에 있어서 많은 곳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종합 보험 에이전시인 한미보험은 고객 개개인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다. 사업체보험에서부터 시작해서 종업원 상해보험, 자동차보험, 주택보험, 해상,항공보험, 건강보험, 생명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험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녀학자금 준비(529 Savings Plan), 은퇴연금플랜 서비스까지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정확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한미보험은 고객이 클레임을 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주7일 24시간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언어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 고객을 위해 클레임 절차도 책임져 준다.
한미보험은 LA 한인타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풀러튼, 가든그로브, 어바인 등 다른 한인 밀집지역에도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주소: 3807 Wilshire Blvd., #400, LA.(LA 본사)
▲전화: (323)66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