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
■다모아 투어
‘자신 있는 투어만 진행하는 업체’로 유명한 ‘다모아 투어’에서 제공 중인 여행상품 중에서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상품은 쿠바여행 상품이다.
전 세계에 몇 개 남지 않은 사회주의 국가인 쿠바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개발되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다모아 투어는 쿠바 관광청의 승인을 받은 여행사일 뿐 아니라 축적된 노하우와 오랜 시간 구축한 현지 네트웍을 바탕으로 쿠바 관광청의 후원을 얻어냈다.
다모아 투어 제니퍼 이 대표는 “(쿠바관광청에서 제공하는) 후원으로 인해 타 업체와 비교했을 때 같은 경비로 전 일정의 호텔 등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다모아 투어에서 파견하는 현지 가이드는 쿠바관광청 내에 따로 사무실이 있을 정도로 다모아 투어는 쿠바관광청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다모아 투어는 6월과 7월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6일 일정의 쿠바 여행 상품의 가격을 기존 2,599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2,190달러에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이 상품은 LA에서 쿠바 수도 아바나까지 직항 항공편을 이용한다.
또한 전문 한국인 가이드가 안내하는 이 상품은 전 일정이 5성급 및 4성급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데 직접 현지에서 찾아낸 호텔이라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상품은 전 일정 항공권, 호텔뿐 아니라 전 일정 식사비용, 전용 차량 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경비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장점이다.
출발일은 6월21일, 6월30일, 7월8일, 7월26일이며 선착순 마감되기 때문에 쿠바를 방문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다모아 투어 관계자는 강조했다.
▲주소: 3700 Wilshire Blvd., #929, LA.
▲전화: (213)262-1000, (070)4498-0122(한국에서 걸 때)
▲홈페이지: www.dahmo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