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70달러부터 시작 '묶음 상품'

2017-06-09 (금) 12:00:00
크게 작게

▶ 무제한 무선+엔터테인먼트 패키지 제공

70달러부터 시작

■AT&T

AT&T는 인터넷 스트리밍 TV 서비스인 DIRECTV NOW에 가입하는 AT&T Unlimited Choice 고객을 위해 새로운 비디오 및 무제한 무선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묶음 상품은 한 달에 70달러부터 시작된다. AT&T는 무제한 무선 및 생방송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통신사다.

AT&T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데이빗 크리스토퍼는 “DIRECTV NOW를 통해 최소 60개의 생방송 채널과 주문형 채널, 인기 쇼, 그리고 히트 영화들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며 “뿐만 아니라 DIRECTV NOW는 연간 계약이나 장기 계약, 또는 어떤 성가신 요구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AT&T Unlimited Choice 고객은 무제한 데이터와 60개가 넘는 가장 인기 있는 DIRECTV NOW 채널을 한 달에 70달러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AT&T Unlimited Choice 요금제에서 1개의 회선은 자동 납부와 종이를 쓰지 않는 청구서 할인을 받을 경우 한 달에 60달러부터 시작된다. 또한 DIRECTV NOW 리브어리틀(Live a Little) 패키지는 월 25달러의 DIRECTV NOW 동영상 할인을 받을 경우, 10달러만 추가하면 된다.

리브어리틀 패키지에는 60개가 넘는 최고의 TV 채널들과 1만개가 넘는 주문형 쇼 및 영화들이 포함된다. DIRECTV NOW 사용자는 전화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스트리밍을 하거나, 호환 장치를 사용해 고객의 홈 인터넷으로 TV에서 HD 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즉, 연간 계약이나 하드웨어가 필요 없다. 또 AT&T Unlimited Choice 고객은 LTE 네트워크에서 3Mbps의 최대 속도 및 SD 동영상 스트리밍(약 480p)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원한다면 AT&T Unlimited Plus 고객은 DIRECTV, DIRECTV NOW 또는 U-verse TV에 대해 25달러의 동영상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미국 최고의 데이터망으로 HBO가 포함되며 스마트폰에서 테더링할 경우 회선당 10GB의 고속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AT&T Unlimited Plus 무선 단일 회선은 자동 납부와 종이를 쓰지 않는 청구서 할인을 받을 경우 월 90달러에서 시작된다.

▲AT&T 무제한 요금제 웹사이트: att.com/unlimited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