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사회 최고의 '백내장 전문인'

2017-06-09 (금) 12:00:00
크게 작게

▶ 최첨단 레이저 기계 보유

한인사회 최고의

d

■ 남석환 안과

LA 한인타운 3가에 위치한 ‘남석환 안과’는 백내장 수술 전문으로 이미 많은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명문 시카고 대학과 UCLA 의대를 졸업한 남석환 안과 전문의는 지난 10여년간 백내장 질환을 앓고 있는 다수의 한인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한인타운 최초로 LenSx(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자체 보유한 이후로는 더욱 안전하고 신속하게 백내장 수술을 할 수 있게 되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커졌다.

남석환 안과는 자체개발한 안약을 사용해서 수술시 국소마취를 한다. 수술시 마취과 선생님이 항상 같이 머물러 수술 안전도를 높였으며, 모든 눈 수술을 받는 환자들은 수술을 진행하면서 담당의사와 대화를 나눌 수 있을 정도다.

남석환 원장은 “백내장 수술시 주사기를 이용해 안구 마취가 가능하나 안구 내 혈관이 터지거나 각종 균이 안구에 침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 환자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며 “우리 병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마취 시간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더라고 더 안전한 안약 마취를 고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 등 각종 안구 질환 치료 및 수술에 특화된 남석환 안과는 쾌적한 자체 수술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레이저 의료기기를 활용해 백내장 수술 집도 시 원시와 근시에 대한 조정도 가능하다.

남 원장은 “최첨단 기계를 보유한 저희 병원에 오시면 안전한 전속 수술실에서 수술을 받으실 수 있다”며 “(환자들은) 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사용해 수술을 받으시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를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다”고 강조했다. 남 원장은 이어 “본인의 눈에 맞는 시술을 위해서는 환자 개개인의 개별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며 “수술을 결정하시기 전 꼭 방문하셔서 상담을 잡을 것”을 당부했다. 남석환 안과는 쌍꺼풀 수술과 안구에 끼는 백태제거 수술도 시작해 많은 환자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남석환 안과는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환자를 진료한다.

▲주소: 4278 W. 3rd St., LA.

▲전화: (213)368-03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