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바다 경치와 게찜으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레돈도 비치에는 우리 정서를 만족감으로 채워주는 해변횟집(대표 김영일 제인 김)이 있어 더욱 친근하다.
랍스터,던지니스 크랩, 점박이 참새우(spotted prawn),제주산 광어, 전복, 멍게 등 살아있는 해산물을 주문과 동시에 갓 잡아 올려 요리해 더욱 특별하다.
시즌별로 캐나다, 알라스카 등지에서 잡아오는 던지니스 크랩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다.
레몬과 소주를 넣어 잡 내 없이 깔끔하게 쪄내서 망치로 두드려가며 껍질을 깨 달고 고소한 속살을 발라먹는 일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서 모두가 즐기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므로 손님 접대에도 항상 일순위로 꼽히는 식당이 되었다.
자연산 점박이 참새우도 꼭 맛보아야할 메뉴로 베트남이나 태국 등지에서 양식된 일반 새우맛과는 차원이 다르다. 고소하고 쫀득한 살을 맛보면 새우 맛이 어때야 하는지 제대로 느끼게 해준다.
제주산 광어 활어회, 전복회, 바다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싱싱한 멍게도 한 점 맛보면 미소가 절로 번진다. 우럭을 듬뿍 넣어 끓인 매운탕 역시 단품 메뉴로 먹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푸짐하고 맛 또한 훌륭하다. 주 7일 오픈 하며 하루 나들이로 휴양지에 온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레돈도 비치의 해변횟집을 찾아보자.
주소: 100 Fisherman’s Wharf # F Redondo Beach
문의 (310)376-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