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인 ‘하나투어’가 한인들을 위한 특별한 관광상품을 마련했다.
하나투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관광상품은 ‘그랜드 서클’이라 불리는 미 서부 8대 캐년을 완전 정복하는 상품이다. 6박7일 일정의 이 상품은 849달러부터 시작한다.
세계 최고의 야외 박물관이라 불리는 그랜드 서클은 유타, 애리조나, 뉴멕시코, 콜로라도 주 전역에 걸쳐 있는 서부 국립공원들을 통틀어 부르는 말로 하나투어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 아치스 캐년, 앤탤롭 캐년, 모뉴멘트 밸리, 캐피톨 리프, 캐년 랜드등 총 8개의 캐년을 방문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이 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모뉴먼트 지프 투어를 즐기면서 서부 8대 캐년의 온전한 정취에 흠뻑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하나투어는 그랜드 서클에 샌프란시스코와 요세미티를 포함한 9일 일정의 여행상품도 1,199달러에 함께 제공한다.
하나투어에서 준비한 두 번째 관광상품은 ‘힐링투어’로 유명한 5박6일 일정의 코스타리카 에코투어 상품이다. 세계 행복 지수 1위, 세계 생태계 관광 1위에 랭크된 코스타리카는 여행자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다. LA에서 직항편을 이용하기 때문에 약 8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코스타리카의 온천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관광객들은 이 상품을 통해 타바콘 정글에서 유화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아레날 화산계곡에서 유황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날 스프링스 호텔에 숙박하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카라라 국립공원에서 야생 악어 관람과 토르투가 아일랜드 해상국립공원에서 즐기는 크루즈는 관광객들에게 코스타리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관광객들은 지구에서 가장 푸른 강으로 유명한 ‘리오셀레스테’에서 자유시간을 갖을 수 있다. 천연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미네랄 성분으로 코발트 블루색을 가진 리오셀레스테는 여행객들에게 자연의 신비로움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커피애호가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스타리카 커피농장 투어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다. 7, 8, 9월 각 달 11일에 출발하는 이 여행상품은 항공료 제외 95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주소: 3053 W. Olympic Blvd, #101, LA.
▲전화: (213)736-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