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종합 한방클리닉으로 새롭게 탄생

2017-05-12 (금) 10:52:45
크게 작게

▶ 혈관 깨끗하게 해주는‘청혈탕’개발

▶ 기린한방병원

종합 한방클리닉으로 새롭게 탄생
세리토스에서 시작해 부에나팍으로 확장이전 한 ‘김창호 한의원’이 ‘기린한방병원’으로 이름을 바꾸고 종합 한방 클리닉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성장탕’의 연구 개발로 유명한 기린한방병원 김창호 원장은 20년전 한국과 미국에 동시에 성장탕을 선보여 성장탕의 원조로 이름을 떨쳤다. 김 원장의 성장탕 보급은 한방에서 소아 청소년과를 크게 발전시키는 촉진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김 원장은 한, 두 가지 진료과목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한의원 제도 정착에 기여했으며 천연 한방 제제를 연구 개발하여 미주지역 개업 한의원에 공급해 한의사들의 치료범위를 확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기린한방병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청혈탕’은 김 원장이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모두 집약시켜 완성한 것이라고 한다. 기린한방병원 김 원장은 “2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통해 예방의학의 중요성을 체감했다”며 “이를 통해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고 노폐물이 축적되지 않게 도와주는 청혈탕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이어 “청혈탕은 순수 생약으로 제조했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크다”며 “혈관정화는 물론이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내장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린한방병원은 질 좋은 서비스와 높은 치료 효과를 위해 최고의 장비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성장판 검사 장비는 지금까지 개발된 검사 장비 가운데 가장 높은 해상도와 분석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기린한방병원은 체지방 분해기와 각종 맥진기 등을 구비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 원장은 “저희 병원의 성장탕, 불임치료, 산전산후 보약 등은 이미 많은 사람들로부터 그 효험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각종 통증도 한, 두 번의 침 시술로 치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언제라도 기린한방병원을 찾아 달라”고 당부했다.

기린한방병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특별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다. 고개들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서 청혈탕은 50% 할인된 가격에, 성장탕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소: 8600 Beach Blvd., #104, Buena Park.

▲전화: (714)821-96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