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생한방병원, 면역력 증진 ‘자생비책 어린이홍삼’ 출시

2017-05-04 (목) 12:00:00
크게 작게

▶ 설탕^시럽 없이 자연원료 그대로

자생한방병원, 면역력 증진 ‘자생비책 어린이홍삼’ 출시
자생한방병원은 국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자생비책 어린이홍삼’을 출시했다.

‘자생비책 어린이홍삼’은 강원인삼농협에서 생산하는 6년근 홍삼과 영지농축액, 가시오가피농축액 등 17가지 전통원료추출물을 혼합한 제품이다. 또한 대표 홍삼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의 제품 함량은 3mg(1포 기준, 20ml)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시한 홍삼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분 함량을 충족했다.

‘자생비책 어린이홍삼’은 무설탕, 무시럽, 무합성착향료, 무합성감미료로 만들었으며, 자연원료 그대로 벌꿀과 배 농축액으로 어린이가 아무 불평 없이 먹기 좋게 맛을 낸 점이 특징이다. 자생한방병원 이우경 대표원장은 “자생비책 어린이홍삼은 우리 아이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설탕, 시럽, 액상과당 대신 벌꿀과 배 농축액 등 자연원료로 맛을 낸 만큼 건강하고 달콤한 맛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5월부터 7월 두 달간 자생한방병원 전분원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하여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성장판 검진, 한방 척추 성장치료 및 자생비책 어린이 홍삼, 자생보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생비책 어린이홍삼’은 남가주 엘에이, 풀러튼, 얼바인, 샌디에고 자생한방병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문의: (714)773-7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