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Pacific City Bank, 6월 3일 제6회 청소년 스피치 대회

2017-05-04 (목) 12:00:00
크게 작게

▶ 청소년의 진취적 태도·논리적 사고 제공

Pacific City Bank, 6월 3일 제6회 청소년 스피치 대회
Pacific City Bank가 우리 미래의 주역이 될 한인 청소년들의 진취적 태도와 논리적 사고의 틀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 온 ‘Pacific City Bank청소년 스피치 대회’가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한다.

오는 6월 3일 개최될 ‘제6회 Pacific City Bank 청소년 스피치 대회’는 한인 커뮤니티는 물론 타 민족 커뮤니티의 관심과 지지를 바탕으로 Pacific City Bank의 대표적인 연례 행사로 자리잡았고, 해를 더해 갈수록 더욱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스피치 대회 원고 마감은 5월 19일로, 초등부 (3~5학년) 주제는 ‘어떻게 하면 돈을 현명하게 쓸 수 있을까?’, 중등부(6~8학년)는 ‘10년 후, 로보트(과학 기술)가 어떤 직종들을 대체할까?’ 이다. 선착순 50명을 제한하며, 선착순 접수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입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우승상금과 트로피가 아울러 제공된다. Pacific City Bank는 앞으로도 단순한 은행을 넘어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좋은 친구로서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이번 행사는 물론 더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

이번 청소년 스피치 대회의 접수 방법은 Pacific City Bank지점을 방문하거나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 (213)210-2078, 2085, 2088
웹사이트: www.paccitybank.com/speechcontes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