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맑은 피부 뽐내고 싶다면 ‘올데이 진정케어’ 주목

2017-05-03 (수)
크게 작게

▶ 봄철 피부 편하게 다스리기 꿀팁

맑은 피부 뽐내고 싶다면 ‘올데이 진정케어’ 주목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 아름답고 좋은 날씨와 다르게 민감성 피부에게는 괴롭기만 한 계절이 바로 봄이다. 공기 중을 떠다니는 먼지 등으로 자극 받고 울긋불긋 해지는 피부가 영 못마땅하다면 올데이 진정 케어로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려보자.

■ 아침엔 진정 보호 스킨케어

민감성 피부에게 외출하기 전, 피부를 정돈하는 아침시간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보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가 가볍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보호 효과가 더해진 스킨케어로 무장하면 외출 준비 완료다.


‘아이젠버그 컴포팅 카밍 세럼’은 초밀도 포뮬라로 손상 피부에 깊숙이 작용,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라즈베리잎 추출물이 함유돼 붉은기를 빠르게 완화하고 자극과 예민함을 유발하는 외부적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더마 레아캄 크렘 아빼장 뜨레제르’은 과민감 피부에 빠른 진정, 피부 보호, 과민반응 감소 효과를 주는 진정 크림이다.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한 홍조나 알러지 등 피부 민감 반응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 기능을 키워준다.

‘바닐라코 블루밍 쉴드 젤크림’은 벚꽃쉴드 효과와 수분보호막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오일프리 젤크림. 벚꽃쉴드 성분 15,000PPM 처방으로 먼지는 밀어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 미스트 처방이 제격

따뜻하고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에 야외 활동이 잦은 봄철. 바깥을 활보하는 낮 시간 동안 피부는 시도 때도 없이 붉어지고 건조해지며 간혹 따끔거림을 느낄 때가 있다. 이런 응급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선 사용이 간편한 미스트가 효과적. 단순한 수분공급이 아닌 진정성분을 함유한 미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자극 완화에 도움이 된다.

‘멜비타 로즈플로럴 워터’는 유기농 장미 꽃잎 2,000개를 담은 오가닉 플로럴 워터다. 장미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특히 진정 효과가 뛰어나 민감한 피부에게 효과적이다.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모이스처락 기술로 촉촉함을 쫀쫀하게 지켜준다. 모공 1/4크기의 미세한 미스트 분사입자는 메이컵 후 사용시에도 미스트 성분이 피부 속에 빈틈없이 채워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자극 받고 붉어지는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 아벤느 온천수 100%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편안함을 선사하며 적정량의 미네랄(266mg/ℓ) 함량으로 수분이 증발한 후에 진행되는 피부 건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