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DVD

2017-04-21 (금)
크게 작게
DVD

비잉 데어.

Criterion

▦카노아: 치욕의 기억(Canoa: A Shameful Memory)1968년 멕시코에서 발생한 무고한 시민 대량학살을 기록영화 식으로 다룬 정치성 강한 작품으로 독재적인 가톨릭을 가차 없이 비난하고 있다. 1968년 대학교에서 일하는 일단의 사람들이 고립된 마을 산 미겔 데 카노아로 놀러 갔다가 이들을 공산주의자들로 오인한 마을 주민들에 의해 학살당한 사건을 다뤘다.

▦비잉 데어(Being There^1979)부자 집의 정원사로 두문불출하고 TV로 세상사를 고찰하던 챈스(피터 셀러즈)가 주인이 죽자 워싱턴 D.C. 한 복판으로 나오면서 겪는 혼란을 통해 1970년대의 미 문화를 형성하던 이상과 불안과 미디아에 의한 망상을 요절복통하게 또 우수 짙게 비판했다. 셜리 매클레인 공연. 핼 애쉬비 감독.
DVD

스마트 우먼.


WBHE


▦끝없는 세상(World without End^1956)화성 탐사우주선이 시간의 한계를 초월해 26세기 세상 종말 후의 지구에 도착한다. ▦스마트 우먼(Smart Woman^1931)여행 후 귀가한 아내가 남편이 그의 돈을 노리는 여자에 반해 정신을 못 차리는 남편을 되찾기 위해 자기도 애인이 있는 척 한다.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여자(The Richest Girl in the World^1934)백만장자인 여자가 자기 애인이 돈 때문에 자기를 사랑한다고 말하는지를 알려고 계획을 짠다. 로맨틱 코미디.

▦피너츠 바이 슐츠: 고 팀 고!(Peanuts by Schultz: Go Team Go!)찰스 슐츠가 그린 아동용 인기 만화의 주인공 피너츠의 스포츠 액션 만하영화로 19편의 에피소드가 수록됐다. 2장의 디스크로 19달러.
DVD

Universal

▦스플릿(Split)속에 23개의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사이코 케빈(제임스 매카보이)이 세 명의 여고생을 납치해 집에 가둔 뒤 이들을 희롱한다. 케빈은 자기 속에 잠재해 있으면서 곧 정체를 드러낼 다른 하나의 개성이 자신의 나머지 개성들을 위협할 지경에 이르면서 자신이 자신과 다툰다. M. 나잇 시야말란 감독. R.

▦슬리프리스(Sleepless)베이가스의 부패 경찰과 갱스터가 관리하는 카지노를 수사하는 언더카버 형사 빈센트(제이미 팍스)가 갱이 자기 아들을 납치하자 복수에 혈안이 된다. R.

◎라 라 랜드(La La Land)올 해 오스카 감독상과 여주연상(엠마 스톤) 및 음악상 등을 탄 뮤지컬. 배우 지망생인 젊은 여자와 음악가로서 성공하려고 애쓰는 청년 재즈피아니스트(라이안 가슬링)를 통해 옛 할리웃과 뮤지컬에 바치는 헌사. PG-13. Lionsgate.

◎와이 힘?(Why Him?)할러데이를 맞아 아내와 함께 스탠포드에 다니는 딸을 찾아 온 고지식한 아버지가 딸의 백만장자 애인(제임스 프랭코)이 입이 걸고 히피처럼 사는 것을 보고 대경실색한다. R. Fox.

◎떠돌이들(The Wanderers^1979)1963년 브롱스의 고등학교에 다니는 이탈리안계 학생들의 일상을 그린 컬트영화. 재미 있다. Kino Lorber. ◎디투어(Detour)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자기 어머니의 상태가 자기 계부의 고의에 의한 결과로 믿는 법대생이 술집에서 만난 날건달에게 술김에 계부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했다가 이튿날 진짜로 건달이 찾아오면서 악몽과 같은 일을 겪는다. R. Magnoli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