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거물 캐릭터들 화장품시장 집결

2017-04-19 (수)
크게 작게
거물 캐릭터들 화장품시장 집결
눈에 띄고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화장품들이 올 봄 시즌에도 어김없이 줄지어 출시되고 있다. 더 페이스샵은 세계적인 인지도의 ‘심슨 패밀리’ 캐릭터를 활용해 선케어 아이템을 중심으로 무려 23종의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 또한 올 여름 시장을 겨냥한 선케어 신제품들에 한국 내 인기도면에서는 그 어느 캐릭터에도 뒤지지 않는 카카오 프렌즈 디자인을 입혔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미백 라인인 시료준의 기획세트를 내놓은 하다라보는 벨기에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스머프의 힘을 빌렸다.

더 페이스샵은 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인 ‘심슨 패밀리’들이 총출동한 ‘더 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선케어와 수딩젤, 태닝오일 등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시켰다는 설명이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선 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더 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피지잡는 수분선’, ‘포토제닉 선블러’를 포함, 휴대성이 돋보이는 ‘투명 선스틱’과 베이비 전용인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출시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