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샌드캐년 컨트리 클럽, 최고의 경관, 최고의 서비스 자랑

2017-04-18 (화) 12:00:00
크게 작게

▶ 주중 45달러·주말 55달러에 라운딩

샌드캐년 컨트리 클럽, 최고의 경관, 최고의 서비스 자랑
“최고의 경관 속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세요!”가뭄과 산불, 그리고 산사태를 딛고 새롭게 태어난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구 로빈슨 랜치 골프 클럽)이 한인 골퍼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북부 LA 카운티 샌타클라리타에 위치한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은 한인 골퍼들을 위해 주중 45달러, 주말 55달러라는 특가에 라운딩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후 2시 이후에는 주중 35달러, 주말 45달러에 한인 골퍼들을 모시고 있다.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 관계자는 “34타석 300야드의 드라이빙 레인지를 포함, 쾌적한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겸비한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은 한인 골퍼들이 즐겨 찾는 명소”라며 “한인 골퍼들을 위해 한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은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으로 유명하다”며 “LA에서 가까운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에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은 300여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뱅큇룸도 보유, 각종 연회 및 소모임 진행이 가능하며 대형 행사를 진행하는데도 무리가 없다.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 관계자는 “쾌적한 자연경관에서 최상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뱅큇룸은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의 또 다른 자랑”이라며 “대형 행사 및 주요 모임에 대한 문의와 상담을 적극 환영한다”고 강조했다. 샌드 캐년 컨트리클럽은 각기 다른 경관과 도전이 기다리는 27홀 규모의 밸리, 데저트, 마운틴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주소: 27734 Sand Canyon Rd., Santa Clarita.
▲전화: (661)252-8484(ext 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