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고 소진 때까지, 수묵화 용기세트도 판매
1979년 오픈한 이래 LA 한인타운 최고·최대 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성장한 ‘김스전기’가 한국산 세라믹 용기를 30% 할인하는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스전기는 한인들의 생활에 꼭 필요한 작은 생활 소품부터 안마의자 등 고급 전자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며 주류 소비자들의 방문도 끊이지 않는 한인타운 대표 생활용품 전문점이다.
‘안 깍아도 제일 싸다는 집’으로 잘 알려진 김스전기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재고 소진때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한국산 세라믹 용기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일반 도자기 접시 세트(3PC)를 기존 가격보다 7달러나 저렴한 15.99달러, 식탁용 자기 세트(5PC)를 4달러 저렴한 8.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도자기 접시 세트 중·소(5PC)와 티스푼 받침용기 역시 기존 가격보다 각각 7달러, 6달러, 2달러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수묵화가 그려진 수묵화 세라믹 용기 세트 역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스전기측은 “수묵화 접시는 환경호르몬이 배출 되지 않는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며, 고온에서 결정화되어 수분 흡수율이 거의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수묵화 디너 접시 세트는 5PC 와 3PC가 준비되어 있는데 각각 11.99달러, 8.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에 포함된 수묵화 공기대접 세트는 6PC 짜리를12.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품질이 좋은 한국산 세라믹 용기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찬스라고 김스전기 관계자는 말했다. 김스전기 관계자는 “한정된 재고량으로 예상보다 일찍 행사가 마감될 수도 있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249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6-4882, 4883
▲홈페이지: www.kimsho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