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인당 2,190달러에 할인, 선착순 모집
“시간이 흐르는 듯 멈추어 있고, 멈춘 듯 여유를 가진 쿠바만의 문화를 즐겨보세요”
LA에서 쿠바 아바나까지 직항으로 모시는 ‘다모아 투어’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겨냥해 5박6일 쿠바 관광 코스를 할인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다모아 투어의 쿠바 관광코스는 일반석 항공권과 4~5성급 호텔, 그리고 전 일정 식사 및 차량 이동 편을 포함 2,599달러에 정가가 책정되어 있으나 다모아 투어는 이번 여름 특별 할인가인 2,19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다모아 투어 관계자는 “쿠바 관광은 아바나를 출발 시엔푸고스와 트리니다드를 거쳐 비날레스와 바라데로, 그리고 코히마르에 이르기 까지 쿠바의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주요 도시들을 알차게 둘러보는 일정”이라며 “쿠바 관광청이 후원하는 다모아 투어 상품에 많은 관심과 예약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다모아 투어는 주요 도시마다 ▲올드카 낭만투어 ▲2층 버스 도심관광 ▲부에나비스타 소셜클럽 ▲트로피카나 쇼 등 쿠바 주요도시의 특화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선택 관광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어로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다모아 투어의 쿠바 관광은 오는 4월23일, 5월8일, 5월29일, 6월13일 총 4회에 걸쳐 출발할 예정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업체 관계자는 “다모아 투어만의 노하우로 여행객들에게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쿠바의 진수를 만끽하게 해드릴 것”이라며 “환상적인 쿠바 관광에 한인 여행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소: 3700 Wilshire Blvd., #929, LA.
▲전화: (213)262-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