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마, 미즈노, 요넥스 등 다양한 고급 브랜드
정직한 세일만을 추구해온 ‘옥스포드 골프’(대표 존 박) 가 상반기 한번 뿐인 봄시즌 ‘Hot 끈한 세일! 전 품목 Up to 60%’ 세일을 실시한다.
LA 한인타운에서 최저 마진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해온 옥스포드 골프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월터지늄 한인타운 독점 딜러십을 보유한 유일한 딜러로 골프 의류 및 액세서리를 다량 취급한다.
특히 신발은 129달러부터, 그 외에 새로 입고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이탈리아 핫 브랜드 스푼과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라이브 등 다양한 브랜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 생산된 카타나 쏘월드, 스나이퍼의 명맥을 잊는 오리지널 카타나 볼티오 드라이버를 우드보다 저렴한 4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혼마 신형 베레즈 IS-05를 포함해 전 모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보다 저렴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클럽을 장만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미즈노 JPX 900 아이언도 수량 한정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파격가에 판매한다.
LPGA 최고의 루키인 김효주 프로가 선택한 클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요넥스 클럽 중 ‘메이드 인 재팬’ 오리지널 스펙의 아이언을 699달러라는 정가보다 반값도 안 되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예쁘고 다양한 귀여운 캐릭터 골프 액세서리 런칭을 기념해 신 개념의 스탠딩 볼마커, 골프클럽 헤드커버, 아이언커버, 신발주머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업소 관계자는 “중고 클럽 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모델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타운에서 구하기 힘든 고가의 골프채도 구입할 수 있다”고 많은 방문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하나 사면 하나 공짜 이벤트로 가벼워진 소비자의 지갑을 만족시켜줄 것이다.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의 최신형 가죽 벨트도 하나 사면 하나는 덤으로 준다. 타주에서 골프 클럽을 주문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745 S. Oxford Ave, LA.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1층)
▲전화: (213)480-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