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처럼 보송보송 탐스러운 피부로
2017-04-05 (수) 12:00:00
봄에 걸맞은 화사하고 생기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달콤상콤하고 사랑스러운 복숭아 화장품을 주목해보자. 스킨푸드가 봄을 맞아 복숭아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초 제품부터 복숭아빛의 메이크업 제품, 달콤한 향기의 바디 제품까지 사랑스러운 복숭아 컨셉의 화장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복숭아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잘 공급해야한다.
’스킨푸드 젤리포 마스크 복숭아‘는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부여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달콤한 복숭아 향이 더해져 기분 전환에도 효과적이다.
마스크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했다면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3종으로 복숭아처럼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로 관리하자. 한국 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돼있고 피지와 유분은 잡아줘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3종 제품은 ▲라민 파우더 핑크 스펀지 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돼 복숭아처럼 뽀송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토너‘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에멀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크림‘으로 이뤄져있다.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복숭아빛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할 차례다.
스킨푸드가 출시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있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뽀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얼굴은 물론 피지가 올라오는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잘 익은 복숭아 향이 더해져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