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조이 척추신경병원, 무중력 감압, 무통증 척추디스크 치료

2017-03-31 (금) 12:00:00
크게 작게

▶ 다양한 통증 전문, 교통사고도 전문 취급

조이 척추신경병원, 무중력 감압, 무통증 척추디스크 치료
“통증에서 해방되는 ‘기쁨’(Joy)을 드립니다”

풀러튼의 ‘조이척추신경병원‘(원장 조이 김)은 오렌지카운티에서 10년 넘게 척추교정과 무중력 감압디스크 치료를 통해 수술 없이 많은 환자들을 치료했다.

김 원장은 “많은 환자가 허리 디스크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패치를 붙이거나 사우나, 지압 등으로 해결하려 들다가 나중에 상태가 악화된 뒤에야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치료 시기를 놓치면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금전적으로도 큰 부담을 안게 되니 몸에 이상을 느낄 때 즉시 의사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UCLA에서 생화학을 전공한 김 원장은 학창시절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 두통과 소화불량에 시달리면서 척추신경에 관심을 갖게 됐다. 그는 약물 없이 물리치료만으로도 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체험한 뒤, 척추신경 전문의의 길을 택했다고 한다.

감압치료, 물리치료, 레이저치료, 전문 마사지 치료사, 디지털 엑스레이 등 최첨단 시설을 완비한 조이 척추신경병원은 임산부들의 산전, 산후 허리와 어깨 통증도 치료하며 성장기 아동 건강 상담도 해준다. 또한 척추교정, 골반교정, 목통증, 좌골 신경통, 만성 허리통증, 두통 등 다양한 통증을 다루고 있다.

또한 교통사고도 전문으로 취급한다. 여기에 믿을 수 있는 풍부한 경험과 환자를 가족처럼 대하는 섬세한 손길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주 5일 문을 열며 목요일은 쉰다.

김 원장은 “어떤 종류의 통증이든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달라”며 “성심성의껏 환자를 진료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1401 S. Brookhurst Rd, #103, Fullerton.
▲전화: (714)449-97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