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배우들이 선택한 봄 립스틱 컬러는 무엇일까

2017-03-15 (수)
크게 작게

▶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톤 많이 찾아

여배우들이 선택한 봄 립스틱 컬러는 무엇일까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입술에도 봄이 찾아왔다. 겨울 시즌 레드나 퍼플과 같은 다소 짙고 무거운 색상이 유행했다면 다가오는 봄은 아무래도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립 컬러가 계절적으로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봄 시즌에도 핑크와 코랄 컬러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여배우들의 립 컬러를 봐도 핑크와 코랄 립스틱이 단연 눈에 많이 띤다.

■ 고준희, 푸시아 핑크로

글로벌 메이컵 브랜드 슈에무라가 최근 공개한 뷰티 화보는 배우 고준희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잘 드러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포털 사이트에서 ‘고준희 화보’를 검색하면 ‘슈에무라 푸시아’ ‘푸시아핑크’가 연관검색어로 노출될 정도로 그녀가 바른 립스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준희가 사용한 립스틱은 일명 ‘슈에무라 강남핑크’로 불리는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의 푸시아 핑크 제품.

이 제품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기술로 구현한 크림 타입의 마뜨 텍스처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입술의 잔주름을 커버해 매끄럽고 완벽한 매트립을 연출해줘 찾는 이들이 많다.

■ 권유리, 오렌지 코랄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당찬 국선변호사 서은혜 역을 맡고 있는 권유리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했다. 내추럴한 메이컵 위에 화사한 립 컬러 하나만으로 무난하면서 화사한 변호사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유리 립스틱’으로 궁금증을 일으켰던 이 제품은 글로벌 메이컵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립스틱 ‘와이어드‘(Wired). 크림 타입 텍스처를 지닌 이 제품은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 백진희, 핑크 코랄로

배우 백진희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 핑크 코랄 컬러로 촉촉하게 입술에 포인트를 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데일리 메이컵용으로도 손색없는 핑크 코랄 립스틱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며 얼굴빛을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핑크 코랄 계열의 ‘백진희 립스틱’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CR344 제품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속 백진희의 화장대에는 슈에무라 립스틱이 잇 아이템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