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최대 아시안 건강식품 전문업체 ‘수퍼헬스’가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건강식품이 많이 있어 고국에 계신 부모님과 친지들에게 최고의 효도와 귀국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수퍼헬스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수퍼키토산’이 있다. 게, 새우등 갑각류 껍데기에서 추출한 키토산을 주 원료로 체내의 허약한 부분을 건강하게 하고 삶의 힘을 높여주는 영양소로 숙취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갱년기에 여성 영양제 ‘브레그나’는 천연허브와 21세기 신 원료를 사용해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화학약품이 첨가되지 않은 웰빙 영양소로 갱년기에 꼭 필요한 여성 호르몬의 균형을 조절하는 천연성분들과 여성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천연상태 그대로 담아낸 건강식품이다.
여성들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웰빙 영양소로 건강한 가슴과 아름다운 신체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보존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밖에 앨러지 면역강화에 좋은 ‘이뮤나’ 제품은 감기 및 앨러지성 체질을 개선해 준다. 천연 야채 영양소로 구성되어 인체의 자연면역을 강화시켜 앨러지 시즌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준다.
앨러지 환자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으로는 감기에 걸리기 쉽고, 목이나 코에 생긴 염증이 오래가며, 피부가 갈라지고, 봄철에 눈물이나 콧물이 심하고, 먼지로 인한 목이나 눈의 충혈, 주부 습진 등이 있으며 이와 같은 증상이 지속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3월 말까지 수퍼헬스 제품 2개를 구입하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세일’을 진행하며 150달러 이상 전화 주문시 가주 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소: 333 S. Alameda St., #202, LA.
▲전화: (213)625-1905
▲무료우편 주문전화: (800)854-4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