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랄 정도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필요한 물건을 장만하세요”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한국상품 할인판매장(대표 안장현)이 걱정 없이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한인들로 북적대고 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그 이름 그대로 한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다. 안 대표는 “우리 매장은 행사 한번 하고 사라지는 업소가 아니라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고품질 한국 제품들을 한인들에게 싸게 공급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에서는 케임브리지 등 유명 한국 등산복 브랜드들을 10달러대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산 바람막이 잠바를 19.99달러에, 위·아래 추리닝 한 벌을 34.99달러에, 한국산 순면 티셔츠를 9.99달러에 판매하며 패딩조끼는 9.99달러, 남자 정장바지 3벌은 29.99달러, 여자 레깅스 4장은 9.99달러에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 남녀 일반 잠바, 조끼, 가디건 등 모든 상품을 19.99달러에 판매한다.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지나가다 우연히 매장에 들러 물건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 깜짝 놀랐다”며 “LA에서 가장 싼 가격으로 의류를 판매하는 것 같아 지인들에게도 샤핑을 적극 권했다”고 말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한국산 의류뿐만 아니라 한국산 다른 물건들도 함께 판매한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한국산 전기장판 및 전자파 없는 전기요는 29.99달러에, 황토참숯 온열매트는 99.99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밖에도 베개, 바지벨트, 셔츠, 청바지, 속옷, 넥타이, 평상복, 등산복,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 원스탑 샤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 대표는 “미국에서 가장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상품 할인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연중무휴다.
▲주소: 127 S. Western Ave., LA.
▲전화: (213)905-9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