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상품 할인판매장” 한국산 제품 믿기는 않는 가격에 판매

2017-03-14 (화) 12:00:00
크게 작게

▶ 등산복, 속옷, 액세서리 등 다양한 물건

“한국상품 할인판매장” 한국산 제품 믿기는 않는 가격에 판매
“깜짝 놀랄 정도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필요한 물건을 장만하세요”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에 위치한 한국상품 할인판매장(대표 안장현)이 걱정 없이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한인들로 북적대고 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그 이름 그대로 한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다. 안 대표는 “우리 매장은 행사 한번 하고 사라지는 업소가 아니라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고품질 한국 제품들을 한인들에게 싸게 공급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에서는 케임브리지 등 유명 한국 등산복 브랜드들을 10달러대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산 바람막이 잠바를 19.99달러에, 위·아래 추리닝 한 벌을 34.99달러에, 한국산 순면 티셔츠를 9.99달러에 판매하며 패딩조끼는 9.99달러, 남자 정장바지 3벌은 29.99달러, 여자 레깅스 4장은 9.99달러에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 남녀 일반 잠바, 조끼, 가디건 등 모든 상품을 19.99달러에 판매한다.


한인타운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지나가다 우연히 매장에 들러 물건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 깜짝 놀랐다”며 “LA에서 가장 싼 가격으로 의류를 판매하는 것 같아 지인들에게도 샤핑을 적극 권했다”고 말했다.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한국산 의류뿐만 아니라 한국산 다른 물건들도 함께 판매한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한국산 전기장판 및 전자파 없는 전기요는 29.99달러에, 황토참숯 온열매트는 99.99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밖에도 베개, 바지벨트, 셔츠, 청바지, 속옷, 넥타이, 평상복, 등산복,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해 원스탑 샤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 대표는 “미국에서 가장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상품 할인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연중무휴다.

▲주소: 127 S. Western Ave., LA.
▲전화: (213)905-970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