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정부 융자에 무담보·노다운도 가능
“지금! 그린텍 솔라 설치 하시고 올 여름 무더위에 에어컨 틀고 사세요.”
올 여름 LA에 수시로 100도를 육박하는 극단적인 폭염 현상이 예상된다고 LA 타임스가 전한 가운데, 아직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지 않은 지금, 에어컨 전기료 절감을 위한 대책이 필요하다고 한다.
전기료 걱정 없이 마음껏 에어컨을 틀고 지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대책으로 내 집에 발전소를 세우는 그린텍 솔라시스템 설치를 적극 추천한다. 그린텍 (Greentech, 대표 제임스 장)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그린텍 솔라는 다른 회사에서 취급하고 있는 리스나 PPA처럼 전기를 빌려 쓰는 것이 아니라 내 집에 자체 발전소를 설치하여 필요한 전기를 직접 만들어 쓰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집을 소유하는 것처럼 일정한 기간 융자금이 끝나면 발전소가 내 것이 되어 평생 저렴한 전기료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연방 정부에서 인증 받은 에너지 절약제품으로 30%의 세금혜택과 LADWP 리베이트가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100% 정부 융자와 무담보, 노다운(no Down)이 가능하며 크레딧이 안 좋은 분들을 위하여 특별 융자프로그램도 있다.
그린텍 솔라를 시공했을 때 가장 큰 혜택은 기존의 전기요금의 95%까지 절약 되며, 매년 인상되는 전기료 걱정 없이 일정한 융자금만 납부하면 된다. 특히,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내 집에 소유함에 따라 부동산 가치의 상승효과와 빠른 매매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솔라 패널은 25년 워런티가 제공 되어 언제든지 보수와 체크업을 받을 수 있다.
Greentech(그린텍)은 Solar, Heat Reflective Color Coating, Roofing, Window Replacement 등을 판매, 시공 및 파이낸싱 하는 종합 에너지절약 전문회사로서 환경을 보호하고 보다 더 나은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기업이라고 강조한다.
주소: 2333 Beverly Blvd. #200, LA
문의: (323)992-9777
웹사이트: www.greentech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