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도깨비’삼신할매 열연 이엘 고혹적인 립 메이컵 눈에 띄네

2017-03-08 (수)
크게 작게
‘도깨비’삼신할매 열연 이엘 고혹적인 립 메이컵 눈에 띄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가 종영 후에도 다양한 패러디와 출연 배우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 삼신할매 역으로 등장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이엘이 메이컵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 바디샵의 공유, 랑콤의 김고은, 리즈케이의 이동욱, 어딕션의 유인나, 아모레퍼시픽의 조우진 등 도깨비 속 출연진들이 잇달아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을 소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이엘의 영상이라 더욱 더 관심을 모은다.

‘도깨비’에서 레드 립스틱과 레드 수트 깔맞춤으로 도도하고 신비로운 ‘삼신할매’역을 연기한 이엘은 최근 한 잡지사의 화보에서 다양한 립 컬러를 통해 고혹적 메이컵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컵 영상은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이엘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이국적인 마스크와 예쁜 입술을 가지고 있어 어떤 각도에서든 굴욕 없는 미모를 발산했으며 동시에 여유가 넘치는 우아한 여신의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

특히 이엘은 이번 영상을 통해 립 메이크업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가볍지만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중 ‘하이 커버리지’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뒤, 아이 메이컵은 간단히 음영을 넣어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딥 오렌지 컬러와 강렬한 레드, 여성스러운 말린 장미 컬러를 도톰한 입술에 가득 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