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윈! 승리골프, 봄 맞이 최저가 파격 세일!

2017-03-02 (목) 12:00:00
크게 작게
윈! 승리골프, 봄 맞이 최저가 파격 세일!
올림픽과 버몬에 위치한 뉴서울 호텔 내 윈!승리골프에서 3월 한 달간 최저가 파격세일을 실시한다. 각종 골프용품은 무조건 5달러부터, 의류, 골프화는 무조건 20달러부터 판매한다.

브랜드 골프장갑이 3장에 20달러, 골프클럽 50달러부터, 골프백은 80달러부터 업계 최저가로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 중이다. 타이틀리스트, 핑,캘러웨이, 풋조이 등 골프 관련 모든 메이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까무이, 혼마, 마루망, 와시, 기가, 온오프, 젝시오 등 일본 클럽에 대한 전문샵으로도 명성을 떨쳐왔다.

이로 인해 LA 뿐만 아닌 뉴욕, 뉴저지, 텍사스, 시카고 등 타주에서도 많은 문의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브라질,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등 남미에서 LA 방문시 골퍼라면 꼭 들르는 필수 코스이기도 하다.


이번 파격세일은 사실상 마진을 없앤 노마진 상품과 심지어는 마이너스 마진 상품으로 준비했다. 상품의 인보이스 가격, 소위 말하는 원가 이하로도 세일을 한다는 것이다.

골프라는 운동이 장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그 장비가 상대적으로 고가임을 고려하면 구입시 신중을 기해야 하고 여기저기 가격 비교도 해야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이번 윈!승리골프의 최저가 파격세일은 이러한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빅터 한 대표는 자신 있게 말한다.

주소: 2666 W. Olympic Blvd. #102 LA
문의: (213)385-36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